P&G 마케팅조사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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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G의 성공요인 ․․․․․․․․․․․․․․․․․․․․․․․․․․․․․2

LDL 시장의 세분화 ․․․․․․․․․․․․․․․․․․․․․․․․․․․3

P&G 포지셔닝 전략 ․․․․․․․․․․․․․․․․․․․․․․․․․․․4

H-80과 신제품 출시 ․․․․․․․․․․․․․․․․․․․․․․․․․․5, 6

신제품 출시 ․․․․․․․․․․․․․․․․․․․․․․․․․․․․․․․․․․7

앞으로의 방향 ․․․․․․․․․․․․․․․․․․․․․․․․․․․․․․․․8

P&G Company의 현재 ․․․․․․․․․․․․․․․․․․․․․․․․9
본문내용
P&G의 성공요인

• 고객은 왕이다
•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라
• 독특한 브랜드를 개발하라
• 장기적인 관심을 가져라
• 올바른 신념
• 회사의 관례 : 메모와 회의
• 회사의 과거 역사 전수
• 핵심 가치를 보존하라


Performance
기름기 제거.
LDL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기름기 제거 제조기술 특허.
당신에게서 기름기를 제거해 드림.
1985년부터 No.1브랜드 획득 예상.
소비자 쿠폰 배포에 대부분의 예산 투자.

Mildness
손 보호.
다른 사업부의 기 출시된 Ivory 비누 속성을 식기세척 시장으로 확대, 제조기술 특허, 독특한 제품 외형.
젊게 보이는 손 뛰어난 거품  발생 기술로 저가품보다 경제적인 세척 효과.
시험구매보다 계속적인 반복구매 유도.
광고예산의 2/3는 순한 손 보호 컨셉에, 나머지는 브랜드 가치 광고에 집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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