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통합브랜드 HAUZEN 하우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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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기업선정 동기 및 기업소개

환경분석
출시 및 출시배경
가전 시장의 현황    

자사분석
STP
4P

경쟁사 분석
LG / 위니아

SWOT
강점, 약점, 기회, 위협 요인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과 개선방향

결론
본문내용
하우젠의 특징

1. 생활가전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2. 컬러링 모델 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ZEN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5. 고급 가전의 대표 브랜드
6. 무재고 생산방식

출 시 배 경

1. 경쟁환경
- 주요 경쟁사인 LG의 적극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창출

2. 고객환경
- 가전시장의 변화에 대한 대응

3. 시장환경
- 외국기업의 국내 공략

하우젠의 출시

1. 고급스럽고 세련되며 견고한 이미지 추구
인테리어 개념이 도입된 신개념의 가전 브랜드
- 기존 가전 제품과의 완전히 차별화된 디자인
- 새로운 집안 공간의 연출과 주부들의 생활중심화 추구

2. 단일품목이 아닌 통합 브랜드로써의 이미지
국내 최초 Life Style 통합 가전 Brand
- 기능과 실용성 중심의 기존 가전제품 스타일 탈피
- 고객의 소구점(고급 이미지)을 반영한 가전제품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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