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UC 전자(엔유씨전자)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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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연구 기업 및 목적

Ⅱ. NUC 소개
1. NUC 소개
2. NUC의 성장

Ⅲ. NUC 기업의 전략적 성공
1. 외부환경요인진단(OT)
2. 내부분석(SW)
3. NUC의 전략

Ⅳ. NUC의 문제점

Ⅴ. NUC의 개선방안
본문내용
(주)엔유씨전자
(NUC = Neo UniConfidence = 새로운 신뢰)

연구기업으로서의 선정이유
신생기업이 아닌 1978년부터 생존해온 기업
오래전부터 R&D에 매우 많은 투자
특허 160여개
품질은 이미 검증을 받았으나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성공을 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2001년 이후 그들의 제품이 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오를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미션
“21세기 미래 사회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
사훈
신용, 성실, 창조
경영방침
품질제일주의에 의한 고객 가치창조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개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이고 상호교류가 가능한 열린 사고를 가진 인재 양성


▷신선한 자연의 열매 NUC

잔잔한 수면위로 떠오르는 듯한 NUC의 사과 심블은
신선한 자연의 열매를 상징

식생활을 통한 건강용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므로
‘그 신뢰가 남다르다’는 것을 표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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