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프로그램 분석 -상상플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설명

선정 이유

프로그램 소개

인기요인

긍정적 시각

부정적 시각

연출방향제시

느낀 점

본문내용
댓글 문화[reply culture]

인터넷 게시판 이용자들 사이에 주고받는 글쓰기 문화
사이버 공간을 통해 회원들 또는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들
사이에 각종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인터넷 게시판이
활성화되면서 나타난 말이다.

상상플러스의 부정적 요인


10대들이 은어처럼 사용하는 언어를
방송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지대(1,2년 전부터 유행한 제대로의 변형)
불펌(인터넷에서 남의 자료를 불법으로 가져오는 일)
도촬(상대방의 동의 없이 촬영하는 행위, 도둑 촬영의 줄임말)



상상플러스에 대한 기타 부정적 시각

여타 오락프로그램과 같은 스타들의 개인적이야기
출연진들의 말장난
프로그램의 의도와 반한 코너의 제목
시청자의 참여가 단순한 재미있는 아이디 제공에 그침
출연자들의 신중하지 못한 단어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웅진코웨이의 15세-25세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TV – 무한도전, 황금어장, 미니시리즈, 상상플러스, 해피투게더, 등 주요 오락프로그램 광고RADIO – 텐텐클럽, 친한친구, 푸른밤, 별이 빛나는 밤에 등 주요 심야 혹은 저녁프로그램 광고신문 – 포커스, 메트로 등 아침 무료 일간지 지면 광고잡지 – 에꼴 쎄씨 등 패션 잡지 지면 광고인터넷인터넷 메신저 프로그램, 실시간 동영상 프로그램, 인기 컴퓨터 오락 활용기타웅진 스타리그 게임단 창설, 웅진마루, 고등학생 대상 공모전, 자취생 판촉, 아

  • [미디어]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수용자의 인지적 측면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프로그램들을 즐겨 볼 것이며 그 정보를 실생활에 적용할 것이다 라는 가설을 토대로 이번 연구에서는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정보를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식하고 또 다루는 지에 관해 조사 분석하였다.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의 정보의 심층성과 정보 전달방식을 분석한 것은 다음과 같다.정보의 심층성정보의 전달방식스펀지복합심층형극화형 + 오락화형 + 실험, 체험형비타민복합심층형오락화형 + 실험, 체험형상상플러스심층

  • 대중매체의 성차별
  • TV, 라디오, 광고, 잡지 등에 나타난 성 차별2-2-1. TV에 나타난 성 차별SBS의 ‘야심만만’, KBS의 ‘해피 선데이’ 등 오락 프로그램에선 여성의 신체를 빗댄 ‘쭉쭉 빵빵’, ‘절벽’이라는 단어가 남성 연예인의 출연자의 입에서 뿐만 아니라 여성 출연자에게서도 자연스럽게 흘러나온다. 최근 한 남자 중견가수는 KBS의 ‘상상 플러스’에 나와 자신의 아내를 묘사하면서 “큰 눈이 아름다웠으며 무용과 출신답게 몸매도 ‘쭉쭉 빵빵’이어서 나의 시선

  • [언어학] 매체언어의 웃음 유발 장치 경향
  • 상상플러스’의 코너를 통해 유명해진 경우라 할 수 있다. 또한 요즘은 단순히 자료화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막도 추가되며, 미리 녹음된 웃음소리도 첨가하여 보여주고 있다.3. 음향언어제작 기기들의 기술적 발달은 수많은 배경음악과 음향효과를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청각적 표현 요소들이 알게 모르게 시청자들에게 작용하여 잠재의식적인 역할의 새로운 설득 기법으로 자리 잡게 하였다. 김진원, 「TV 오락 프로그램

  • SBS 스포츠 마케팅 사례
  • TV중계방송에 첨단기술이 도입되는 것은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스포츠 중계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광고수입을 증대시키기 위한 방송국의 노력이라고 볼 수 있다. 3) SBS의 방송중계권 획득으로 인한 효과① TV 광고수익 증대 스포츠는 TV의 광고수익을 증대시켜 주고 있다. 빅 스포츠 이벤트는 광고주들의 표적 프로그램이며, 광고주가 목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것을 용이하게 해준다. 일반 광고를 통해서는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목표 소비자에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