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갈골마을 한과 마케팅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 및 중요성
시장상황 분석 및 제품 분석, 경쟁자 분석
[4P+1B] 제품전략[4P+1B] 가격전략[4P+1B] 프로모션전략[4P+1B] 유통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주제선정 동기 및 중요성
양과류 위주의 디저트 시장
웰빙 트렌드의 강세
전통 음식에 대한 관심 증대
높은 품질과 뛰어난 맛에 비하여 낮은 인지도
갈골 한과의 마케팅 기회!!
갈골 한과의 마케팅 목표
“한과 브랜드의 대표자, 새로운 트렌드의 선도자”
갈골 마을 소개
위치 : 강릉시 사천면 노동중리
1군 1명품 사업- 130년 전부터 전통방식 그대로의 한과를 생산
1989년 전통식품마을로 지정
1995년 농림부로부터 전통식품 제2호로 지정을 받은 뒤 미국 등 해외에 수출
마을 구성현황
가구 수 72가구, 인구수 217명으로, 농경지 면적34.6ha 의 전형적인 농경마을
시장상황 분석
제과시장의 현황
2004년 제과 시장은 불황, 특히 건과류 시장은 제자리 걸음으로 예측됨
제과시장의 트렌드
웰빙, 전통간식 판매 급증: 맛밤, 연양갱, 누룽지 등
한과시장의 매출액
2000년도 기준 한과류는 전년도보다 36.7% 증가하였고 총 매출액은 175억 3천4백만원으로 나타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