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트 BIG MART의 제품라인확장과 진열공간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소개
2. 빅마트 소개
3. 빅마트 선정동기
4. 제품라인확장 - 1) 제품라인확장의 개념
2) 제품라인확장의 주요요인
5. 라인확장의 기준 및 고려사항
1) 라인연장이 가장 많았던 제품
2) 라인확장상품선정기준
6. 새로운 아이템 진열공간 확보의 방법
1) 매대의 구조 (일반매대, 엔드매대, 섬매대)
2) 상품의 드랍
7. 진열공간 확보의 기준 ,진열공간 확보의 방법
8. 결론
- 본문내용
-
2. 빅마트 소개
여러가지 좋은 상품을
“가장 싸게 제공한다” 는 이념으로 운영.
1994년 7월 10일 사무실이 개소
1994년 10월 3일 법인설립
1995년 5월 24일 본점 1호점을 OPEN
호남지역 최초의 DISCOUNT STORE.
계속된 점포수 증가로
2005년 현재 14개의 점포 有.
3. 빅마트 선정 동기
할인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업체 1위.
지역상권을 목표타겟.
지역과의 조화와 밀착 마케팅을 실시하여 지역사회에
기업이윤을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환원.
창사 10년을 맞은 빅마트는 모두 14개 매장을 갖춘 호남의 대표적인 유통업체로 성장.
수치적으로나 정보상으로나 빅마트가 할인 유통업계 중 우리 지역사회와 가장 가깝게 연계되어 있다고 생각되고, 또한 광주의 지역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상태로 인지되고 있다고 생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