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혁신] 민들레 영토의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민들레 영토는...
민토의 의미
이용 가치
조직구조
분포도

민들레 영토 운영 전략

민들레 영토의 차별화 전략

민들레 영토의 고객 확보

민들레 영토의 장점

민들레 영토의 단점과 개선 할 점

본문내용
민들레 영토 운영 전략

Package 서비스
다목적 기능형 카페
창조력과 영감의 관장 : 갤러리
홈페이지 활성화
수용 인원 초과시 고객관리
운영에 따른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
위치적 특징


민들레 영토 운영 전략

Package 서비스
대학가에 위치한 카페의 주 고객은 학생들
=> 저렴한 가격과 실속 있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가격 : 문화비 명목의 기본료로 다양한 음료 리필 가능
부식으로 라면, 빵 제공
품질 :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서 저가로 제공되는 음식들로 만족도 향상


다목적 기능형 카페 I
연인석 : 연인들에게 연인석을 마련해주고 영화도 함께 제공
세미나실 : 인터넷 소모임, 정기적인 모임을 위한 공간 제공
공부방 : 학생들의 방과후 스터디를 위한 개인 독서실 책상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기업의 경영혁신 - 식스시그마와 블루오션전략에 대해
  • 전략과 과학적인 문제해결방법을 사용한다. 6 Sigma의 문제해결 Process는 결국 여러 가지 Tools을 사용하여 문제의 원인을 찾아 해결하고 관리함으로써 서비스 혹은 제품의 질을 증가시켜 고객이 느끼는 만족도를 올리고 우리의 수입도 증가시킨다는 원리이다.1-1. 식스시그마경영의 정의 6시그마경영은 불량을 통계적으로 측정․분석하고 그 원인을 제거함으로써 6시그마수준의 품질을 확보하려는 전사차원의 활동을 의미한다. 이것은 한마디로 품질혁신

  • [마케팅] 미샤 브랜드 분석
  • 서비스 하겠다는 그 마음. 이것이 결국엔 가장 효과적인 방책입니다. 미샤의 가격은 따라할 수 있어도, 미샤만의 제품을 따라하기는 쉽지 않습니다.질문4, 화장품 가격에 거품이 있다면 미샤가 제시하는 가격이 정가(정확한 가격)일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알려나갈 것인가요?- 인터넷을 통하여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광고로써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호흡이 긴 텍스트가 필요하기에 웹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품평을 실

  • [경영학] 스타벅스와 민들레영토 가치혁신 사례 분석
  • 민들레영토 사례 분석1. 발전 과정 및 연혁2. 가치 혁신 요소 분석3. 마케팅 전략Ⅳ. 결론**참고문헌**Ⅰ. 서론 (가치 혁신의 개념 규정) 가치혁신은 새로운 기술의 연구개발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이미 개발된 기술에 기존에 생각해내지 못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둔다. 즉, 무(無)에서 유(有)로의 새로운 첨단기술을 개발해 기존의 경쟁자를 이기는 기술혁신의 차원이 아니라, 현재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제공

  • [외식마케팅] 외식산업의 블루오션
  • 목차Ⅰ 서론 Ⅱ 본론 (1)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개념 및 비교(2) 가치혁신 (3) 블루오션의 분석 도구 - ERRC / 전략캔버스(4) Yellow tail & 시르크 뒤 솔레이유의 Blue Ocean 전략(5) 사례분석- 민들레 영토, 영철street버거, 덴티큐Ⅲ 결론Ⅰ 서론 산업구조가 복잡 다양해지고,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요구의 수준이 점점 높아지면서, 현대의 경영자들은 어느 분야에 있든지 치열한 경쟁 상황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특히 최근 10년간 급속도로

  • [마케팅원론] HBR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
  •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책을 주문하면 배송료를 따로 내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전국 15개 교보문고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좀 더 빨리 책을 받아 볼수 있도록 하였다.기업을 고성장으로 몰아가기이런 전략적 논리가 가져올 수 있는 효과에도 불구하고 그 논리가 종종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회사들은 사업 전반에 걸쳐 일관된 전략적 논리를 적용하지 못한다.고위경영진들이 가치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방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