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을 통한 커플 쇼핑 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자의 이력
3. 경영진 조직도
4. 사업아이템
5. 목표시장 추이
6. 사업아이템에 대한 시장분석
7. 경쟁업체와의 비교
8. 사업수행전략
(1)제품전략
(2)가격전략
(3)판매/홍보 전략
(4)상품 조달 전략
(5)물류/배달 전략
9. 포장 및 우송
10. 서비스 전략
11. 주요컨텐츠 현황
12. 재무계획
13. 매출계획
14. 손익계획
15. 소요자금및 조달방안
소요자금 명세서(1)
소요자금 명세서(2)
17. 사업추진일정
18. 추정 B/S, P/L
*참조(1) - 인터넷 통계
본문내용
사업아이템

저렴한 보석의 원석을 이용,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액세서리로 가공,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주력 판매상품 : 커플링 – 커플 선호도, 구매도 1위
연계 판매상품 : 커플 목걸이, 팔찌
기타 판매상품 : 해외 현지 기념품 – 면세품으로 조성

사업아이템에 대한 시장분석

커플 관련 사업 아이템 시장 분석
- 커플 관련 아이템 부족, 관련 사이트 정보 미약
현재 가장 활발히 전개되는 사업 아이템
- 각종 언론이나 여론조사에서 높은 수준의 신뢰도 형성, 우후죽순
동시다발적으로 속속 커플 사이트 생겨나나 독창성 부족
- 거의 모두가 비슷한 디자인의 커플링 제공
- 보석이 세공된 반지나 악세서리는 가격대가 높음
- 대부분의 보석이 다이아나 고급 보석으로 한정됨
보석 관련 악세서리 시장
- 해외에서는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짐


커플아닷컴 (www.couplea.com)
- 엽기라는 색다른 소재에도 불구하고 커플에 대한 선호도가
떨어짐, 커플과의 연계성 부족
커플타운 (www.coupletown.com)
- 커플챗팅솔루션, 커플 홈페이지라는 특징적인 솔루션
개발 및 제공
- 사이트 완성도는 높지만 정작 주 판매제품인 커플링
이 너무 식상한 면이 있음, 판매상품의 차별성 부족


저렴한 보석의 나석을 이용, 색다른 형태의 커플링 제작, 20~30대의 커플들의 커플링에 대한 고정관념 - (금반지, 은반지, 다이아반지)의 특징없는 형태 - 을 없애고 새로운 커플링 틈새시장을 형성한다
온라인 나석업체와 연계하여 저렴한 보석원석을 충분히 입수한다
오프라인 보석세공업체와 제휴, 커플관련 악세서리를 세팅한다
고객이 직접 디자인을 선택하게 하여 만족도를 높인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무슨 허황된 소설이 여기있나 정말 쓰레기 너무합니다
  • ware***
    (2008.03.11 22:20:4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쪼아요-
  • tayaq***
    (2006.10.29 20:05:5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좋아요~
  • jhl1***
    (2006.04.11 23:26:20)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인터넷 웨딩업 원가제공 사업계획서
  • 커플회원(매칭사업부)혼수회원(혼수, 쇼핑)사업자회원(인터넷, 광고사업부)가격회원구분별 50만원,85만원,180만원40만원,10만원개인33,법인77만원□ 물품 가격회원가격, 판매가격, 시중가격으로 3단계 가격시스템 적용유료회원에 한해 원가개념 회원가격으로 물품제공. 인터넷무료회원에게는 도매가수준의 판매가격으로 제공.2. 광고 및 판매 촉진 전략전국지사 및 웨딩매니저를 통한 일대일 마케팅과 매스미디어를 통한 지속적인 이미지 각인

  • [사업계획서] 대학문화를 선도하는 대학 포털사이트
  • 사이트의 취지는 그러한 대학 문화 교류의 장을 인터넷이라는 효과적인 매체를 이용하여 구현하고, 한발 더 나아가 능동적으로 대학생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것이다.사업 목적 대학생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실현한다. 온라인 대학 문화의 창조와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비공식적이고 비체계적인 대학의 소비문화를 온라인을 통해 체계화, 공식화한다.단계별 사업 목표 2003년 12월 데이터베이스 구축 시작 2004년 2월 네트워크 구축 시작 2004년 5월 네

  • [사업계획서] 커플을 위한 악세서리
  • 사업추진일정www.couple-shot.com1. 회사소개㈜ 커 플 샷회 사 명김 미 숙 외 임직원 3 명 대 표 자2005년 5월 / 2006년경 법인 전환 예정설 립 연 도천만원 + @자 본 금 총 4 명 (김미숙, 김정화, 손효정, 정민경) 임 직 원 지사 : 자택근무소 재 지온라인을 통한 커플 쇼핑 사이트 구축, 개발  관리컨텐츠 서비스을 통한 정보제공, 커플 이벤트 운영사 업 성 격www.couple-shot.com사이트(URL)www.couple-shot.com2. 경영진 조직도대표이사사이트 제작컨설팅전

  • [사업계획서] 2,30대를 겨냥한 커플 맞춤제작달력 창업 아이템
  • 사업 아이템의 내용2-1. 아이템의 특성2-2. 핵심 아이템2-3. 성공 사례2-4. 시장 분석2-5. 자사 분석2-6. 경쟁 업체 분석3. 사업화 추진 계획3-1. 아이템 양산 계획3-2. 인력 확보 계획3-3. 마케팅 계획3-4. 사업화 추진 일정3-5. 추정 손익 계산서3-6. 소요 자금 및 조달 계획4. 사업자 프로필 (첨부 자료 - ‘커플맞춤달력’ 자체 설문지)사 업 계 획 요 약 서 업 종커플맞춤달력업 태서비스업아이템설명커플을 대상으로 야외 촬영을 통한 달력제작과 함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 남양승마클럽- 레이크밸리- 신갈승마클럽- 카페베네- 네이버/구글공익사업의 개요사업의 명칭 : 용유무의 관광단지조성사업(1단계)사업시행지역 :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동, 덕교동, 남북동 일원사업시행자 :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사업면적 : 1,289,569㎡2030젊은 싱글족고소득전문직의여피족차상위 부유층 가구조사맞벌이 58싱글 32홑벌이 1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