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홈쇼핑의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홈쇼핑의 정의
 2. 홈쇼핑사업의 종류 및 특징
 3. 한국 홈쇼핑 성공요인 및 선정배경
 
Ⅱ. 본론
 
1. GS 홈쇼핑 회사 소개
 2. GS 홈쇼핑 유통 프로세스
 3. GS 홈쇼핑의 고객 서비스 전략
 4. GS 홈쇼핑의 실질 서비스 현황
 5. GS 홈쇼핑 성공요인

Ⅲ. 결론
본문내용
GS홈쇼핑 회사 개요

■ 1995년 국내 최초의 홈쇼핑 회사 설립
■ GS 홈쇼핑- TV홈쇼핑
- 인터넷 홈쇼핑 : GS e-shop
- 카달로그
■ 년평균 120% 이상 성장 (매출규모 세계 3위)
■ 2005년 4월 1일부터 신규브랜드로 명칭이 바뀜.

TV 홈쇼핑과 택배사와의 관계

■ 택배
홈쇼핑 업체가 자사 물류센터에서 재고를
관리하는 형식
■ 직택배
납품업체 물류센터를 통하고 납품업체에서 재고를
관리하되 홈쇼핑 업체의 물류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
■ 직송 형식
납품업체 물류센터에서 납품업체 시스템을 통해 관리

GS홈쇼핑 물류 센터

■ 대규모 최첨단 물류시스템
■ 통합물류 시스템을 홈쇼핑 최초로 구축
■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WMS/SCM
시스템과 바코드 시스템(PDA, V-line)을 구축
■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배송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GS홈쇼핑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S홈쇼핑 마케팅 4P전략 (현재전략과 향후전략)7. GS홈쇼핑 경영전략(1) 원가우위 전략(2) 차별화 전략(3) 운영전략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제안9. 향후전망1. GS홈쇼핑 (GS SHOP) 기업소개(1) 기업개요GS SHOP은 TV 카탈로그, 인터넷과 모바일, 위성과 IPTV까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 리

  • 패스트푸드점(맥도날드), 아이스크림전문점(롯데제과 나뚜루), 홈쇼핑(GS홈쇼핑), 패밀리레스토랑(베니건스), 편의점(C&U, 패밀리마트), 백화점(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화장품전문점(미샤)
  • 동아시아식생활학회김혜정(2010) : 관계품질에 의한 홈쇼핑 서비스 품질 향상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이승익 외 1명(2009) :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조리학회진창범(2011) : 백화점 글로벌 경쟁전략에 관한 연구, 명지대학교홍창은(2010) : 패스트푸드점의 웰빙가치가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주대학교현병언 외 1명(2003) : 편의점 물류활동의 실태와 공동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 [식품마케팅] 성공상품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였다.Ⅱ. 마케팅 사례를 통한 전략분석ⅰ. 조성아 ‘루나’1. 조성아 ‘루나’의 개요1) 조성아 ‘루나’ 소개GS샵의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조성아 루나. 루나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편리함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표현이 되기를 바란다는 의미에서 LUCID(맑은, 투명한)과 NATURAL(자연스러운)을 합성하여 지금의 LUNA가 탄생되었다. GS홈쇼핑과 애경의 합작

  • [재무제표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재무제표분석
  • GS홈쇼핑㈜CJ홈쇼핑2008 2007 2006 2008 2007 2006 Ⅰ.유동자산2,028 2,259 1,994 1,672 981 913 1.당좌자산1,965 2,149 1,916 1,625 954 881 2.재고자산63 110 78 47 27 32 Ⅱ.비유동자산3,898 3,389 3,662 8,026 7,904 7,694 1.투자자산2,788 2,312 2,588 6,337 6,692 6,752 2.유형자산936 863 982 1,250 743 492 3.무형자산73 85 1 345 368 302 4.기타비유동자산100 130 91 95 103 102 자산 총계5,926 5,649 5,656 9,699 8,886 8,562 재무제표분석 요약대차대조표 (단위 : 억원)기업항목

  • [기업재무] cj 기업 가치 평가
  • 마케팅 서비스회사” 현재 홈쇼핑 산업 동향시장크기(단위:조원)시장크기2001 22002 4.1762003 5.69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GS홈쇼핑과 CJ홈쇼핑이 가장 큰 사업자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한국농수산방송 등이 영업을 하고 있음- 선발업체는 후발업체와 경쟁해야 하며 국내 소비시장의 한계로 성장세도 둔화될 것임- 치열한 내부경쟁 속에 차별화된 상품판매, 틈새시장 공략, 전략적 제휴 파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