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호텔리베라 HOTEL RIVIERA 웨딩홀 성공 사례 및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상황

2.경쟁사 분석

3.STP,SWOT

4.4P MIX 전략

5.고객 서비스 전략

6.운영 전략

7.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HOTEL WEDDING에 대한 NEED 증가

결혼식을 일회성 소멸상품으로 인식
영화,드라마의 영향으로 이벤트식 웨딩에 대한 관심 증가
소득의 증가로 인한 소비수준 향상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두드러짐 (masstige개념)

SWOT분석

(S+O)= 소비자 요구증가에 맞는 상품계발
(W+T)= 높은 가격이 부담되지 않게 다양한 선택과 할인 제공
자사분석 결과
선택의 폭을 자유롭게 해서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게
웨딩 상품 계발및 제공


가치 추구형
사회적으로 안정된 위치, 남에게 보이고픈 욕구 강함
예식장 선택시 가격보단 분위기 고려
30대 중반 초혼인 경우가 많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숙박업의 현황과 시사점
  • 관광 숙박업의 현황과 시사점관광상품론 1조*L o g oL o g o*Contents서론12결론33참고자료443333- 관광 숙박업의 정의본론- 국내 및 국외 현황과 소개- 성공사례 및 시사점관광상품론 1조*L o g o관광 숙박업의 정의관광 숙박업이란?관광상품론 1조*L o g o1. 관광숙박업의 개념  관광진흥법 제 3조 1항 2호에 나와 있는 관광숙박업(호텔업)의 정의는 “관광객의 숙박 에 적합한 시설을 갖추어 이를 관광객에게 제공하거나 숙박에 부수되는 음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호텔의 고객 서비스는 대체로 만족스러웠다. 아직 학생 신분이라 직접적 느끼지는 못했지만 외국인 전용 인터넷 서비스 라운지와 전화를 통한 서비스 친절을 볼 때 우리 조가 느낀 서비스 process 는 만족스러운 편이었고 다른 어느 고객에게도 그러한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예상 되었다. <결 론>Ⅰ. 신라호텔의 business model&주요성공요인 및 전략 분석1. 신라호텔의 business model1) 라이프 스타일 호텔호텔은 단순한 일반 숙박업소와 달리 단순 숙식의 장

  • [호텔경영] 세라톤 워커힐호텔 분석
  • 호텔의 현황 및 마케팅사례분석 -74. 재무재표 및 경영분석 -19Ⅲ 결론 -221SHERATON GRANDE WALKERHILLⅠ 서론세계화와 개방화의 물결과 더불어 21세기 세계 최대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는 관광 산업은 미래 고부가가치 창출로 각광받고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관광 산업 중 중추 산업이라고 할 수 있는 호텔산업에 있어 21세기의 호텔기업은 국가 발전의 원동력으로서의 역할과 이제까지와는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우리나라 호텔산업 환경분석 및 ‘신라호텔’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호텔 SWOT분석5. 성공요인 분석1) 2006년 리모델링을 통한 Trend에 맞는 스타일2) 수준 높은 종업원3) 한국적인 이미지4) 브랜드 이미지6. 경쟁사 분석(롯데호텔, W호텔)1) 시설비교2) 종업원3) 주요 마케팅 전략4) 경쟁사 SWOT 분석7. Positioning8. 기업현황분석1) 영업이익/당기순이익2) 매출규모와 이익률 추이3) 수출 및 내부구성& 매출구성4) 호텔신라 면세점 사업5) Business System9. 전략분석1) 사업다각화2) 해외시장진출3) 아웃소싱4) 전략적 제휴5) 합

  • [서비스운영관리] 신라호텔 고객만족 서비스
  • 호텔3) 각 지점 소개(1) 서울신라호텔 :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세계적인 명문호텔로 도약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국빈들과 대규모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냄으로써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명실상부한 최고의 명문 호텔로 인정받고 있음①시설 및 소개창립일1973년 5월 9일주소서울시 중구 장충동 2가 202 (우100-856)대표전화02) 2233-3131 (Fax: 02) 2233-5073홈페이지www.shilla.net이메일re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