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yworld를 선정한 이유
2. Cyworld 알아보기
① Sk communication
② 싸이월드 소개
③ 싸이월드 history
④ Business history
⑤ Cyworld vision
3. 기업사명<커뮤니티 서비스의 12가지 원칙>
4. Cyworld @_@ 둘러보기
본문내용
2. Cyworld 알아보기.
① Sk communication.
SK 커뮤니케이션즈
유· 무선 연계 인터넷포털 사업자.

유 · 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커뮤니티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
국내 최초의 유무선 연동 메신저
‘네이트온’ (nateon.nate.com)
다양하게 골라즐길 수 있는 게임포털
‘땅콩’ (www.ddangkong.com)
제공.

② 싸이월드 소개

싸이월드(Cyworld)는 Cyber+World의 합성어

‘사이버속의 또 다른 거대한 세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중의적으로는 ‘사이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 이라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다.



1999년 설립, 꾸준한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 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 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 공유를 컨셉
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

아는 사람끼리 더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나라
정서에 딱 맞는 커뮤니티


③ 싸이 history

1999년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내 전자상거래
동아리 ‘EC클럽’ 회원을 주축으로 탄생.

초기 창업자들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욕구인 ‘친화의 욕구’
에 포커스를 맞추어 사업을 진행.

클럽중심의 서비스에서 미니홈피까지.
초심으로 돌아가 “사이좋은 사이버 월드”구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
  • iria***
    (2006.11.07 00:15:0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사이좋은사람들 싸이월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과목: 마케팅 원론░ 담당교수님: ░ 제출일자: 2005년 05월 26일░ 목차I. 싸이월드 소개 11. 싸이월드 12. 싸이월드 제공 서비스 13. 싸이월드 기업 사명 24. 싸이월드의 비전 2II. 싸이월드 성장 배경 31. 외

  • [경영학]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싸 이 월 드 목차1. 마케팅(Marketing)의 정의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3. 싸이 월드 소개 및 Target분석4. 효과 및 창출된 가치5. 성공의 이면6. 한계 및 지향점1. 마케팅(Marketing)의 정의◑ 마케팅이란?‘고객만족을 통한 이윤의 추구’◑ 마케팅의 전환기업 중심적생산, 제품, 판매 지향적고객 중심적사회지향적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왜 싸이월드 인가?Q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 = 100명) 100명 중 9

  • [마케팅] 싸이월드 사례분석
  • 분석포털 블로그 미니홈피 점유율계열 1싸이월드 미니홈피 5240.000%네이버블로그 30.6다음 블로그 6.35다음 플래닛 2.77네이트 통 2.54엠파스 블로그 1.88기타 3.64경쟁사분석DaumNHN제공 서비스e-mail 카페플래닛 UCC검색지식검색 서비스e-mail 블로그장점섬세한 인맥관리-친구집단을 그룹화하여 관리공격적 글로벌 행보다양한 기능 보유한게임과의 제휴로 오락적인 요소 제고한게임의 한중일진출로기반 마련차별화 된 서비스 및 마케팅대

  • 싸이월드 마케팅사례분석
  • 사례서울우유의 야심작 비요뜨도 미니홈피 마케팅으로 효과를 톡톡히 봤음 서울우유가 한달간 ‘비요뜨’ 미니홈피를 운영한 결과 일일 최고 15만명, 일일 평균 1만2000여명이 홈피를 다녀간 것으로 분석 회사 관계자는 비요뜨의 모델이 전지현 이라는 점 때문에 사이트 방문자가 많았던 것 같다며 미니홈피 운영을 통해 상당한 광고효과를 본 것으로 자체 평가하고 있다고 설명사례-싸이월드를 이용한 마케팅은 광범위 하고 꼭 대기업이나 자본

  • [마케팅분석] 싸이월드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 사례 분석< 소비자와 마케팅 > 목 차선정이유기업소개STPSWOT문제점보완책결 론인 사목 차환경분석4Pmix< 소비자와 마케팅 - 김현경 교수님 > 19조 화이팅 !선정 이유목 차선정이유기업소개STPSWOT문제점보완책결 론인 사환경분석4Pmix합리적인 커뮤니티 수요의 급증 속에서 인맥을 기반으로신선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급성장한 싸이월드의 시장 진입 과정과 성공 과정이 궁금했다. 대한민국 85% !회원수 900만명 미니홈피 800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