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박카스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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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박카스 분석
– Bacchus
– SWOT로 알아보는 박카스
– 경쟁자 : 비타500
– 누가 박카스를 마시는가?
– 소비자 분석 결론

2. 박카스의 광고
– 광고 변천사
– 광고목표
– 표적 소비자 설정

3. 광고 크리에이티브
– 컨셉
– 표적 소비자 Profile
–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1st. 분석
자양강장제부분 매출 1위
간에 좋은 타우린 함유2005년, 5번째 시리즈 D 출시!

소비자 분석 결론

제품에 대한 인지도는 높으나,
구입하고자 하는 욕구는 작다.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경쟁 제품과 비슷.


광고 목표

1. 높은 인지율 그대로 유지.
2.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강조.
3. 39.06%의 선호도를 광고 후,
52.00%까지 끌어올린다.

표적 소비자층 설정

그동안 박카스는 “젊은날의 선택”, “안녕하
세요, 박카스 D” 등 젊은 사람들을 표적소비
자로 삼았으나, 이들의 수요는 크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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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05.23 20: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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