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롯데리아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기업선정이유
3. 시장 및 환경분석
4.SWOT분석
5.STP전략
6.광고목표
7.크리에이티브
8.매체전략
9.기존광고분석
10.Stroyboard
- 본문내용
-
79년최초로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업체로 시작한 롯데리아
업계 최초 품질(ISO 9001), 환경(ISO 14001), 식품안전(RvA HACCP)에 관한 국제통합인증 획득
통해 환경보호와 품질경영 및 위생관리를 위한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
98년- 업계최초로 400호점 돌파
2002년-7월 800호점 개점
2010년-1,000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점포개발 가속화로 대량 점포화 시대를 지향
“고객 본위의 기업”
“환경적인 기업”
“초우량 기업”
롯데리아 광고 분석- 타 패스트푸드와 다른 한국적인 음식-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 상승 필요- 캠페인 인지도 상승을 통한 기업 이미지 상승의 필요성- 효과적이지 못한 신제품 광고에만 주력- 포괄적이지 못한 기존 슬로건 (Something New )- 패스트푸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확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