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
3. 표적 소비자
4. 시장 분석
5. 경쟁사 분석(SKY)
6. 자사에 대한 분석
7. SWOT 분석
8. 포지셔닝맵
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
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
11. IMC계획
12. 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광고 목표
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을 새롭게 포지셔닝하여 영타겟시장의 점유율을 높인다.
Young Target 이란?
* 인구통계학적 분류 : 15~23세 사이의 학생, 직장인
* 특징 : 인터넷과 친숙하게 생활해 왔기 때문에 디지털 기기에 대한관심이 크고, 새로운 제품, 개성의 표현등에 관심이 많은 특징을 보이며, 휴대폰 교체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하며, 왕성한 구매력을 가진다.
* 교체시장이란? 기존의 휴대폰 사용자가 분실, 고장으로 인해 새
로운 휴대폰으로 교체하는 시장을 말한다.
* 신규 가입이 거의 없는 성숙기 시장에서는 교체구매가 전체 구매
비중의 대부분을 담당한다.
It’s different
1. 간결한 메시지에서 나오는 명확한 의미 전달
2. 영타겟의 일탈과 자기표현 욕구와 일치하는 컨셉
3. 광고 컨셉 표현이 명확한 크리에이티브
4. 제품디자인의 차별화 ( 제품에서도 컨셉 표현 )
- 슬라이드 폰 개발
5. 차별화, 고급화 이미지의 표현
SKY광고 전략분석
1. 신선하고 심플하고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델기용
2. 트렌드 리더의 이미지를 강화
3. 제품의 차별성과 고급성을 지속적으로 강조
4.「It’s different!」캠페인의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광고를 통한
브랜드 가치의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