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
3. 표적 소비자
4. 시장 분석
5. 경쟁사 분석(SKY)
6. 자사에 대한 분석
7. SWOT 분석
8. 포지셔닝맵
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
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
11. IMC계획
12. 광고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광고 목표


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을 새롭게 포지셔닝하여 영타겟시장의 점유율을 높인다.

Young Target 이란?

* 인구통계학적 분류 : 15~23세 사이의 학생, 직장인
* 특징 : 인터넷과 친숙하게 생활해 왔기 때문에 디지털 기기에 대한관심이 크고, 새로운 제품, 개성의 표현등에 관심이 많은 특징을 보이며, 휴대폰 교체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하며, 왕성한 구매력을 가진다.

* 교체시장이란? 기존의 휴대폰 사용자가 분실, 고장으로 인해 새
로운 휴대폰으로 교체하는 시장을 말한다.
* 신규 가입이 거의 없는 성숙기 시장에서는 교체구매가 전체 구매
비중의 대부분을 담당한다.

It’s different

1. 간결한 메시지에서 나오는 명확한 의미 전달
2. 영타겟의 일탈과 자기표현 욕구와 일치하는 컨셉
3. 광고 컨셉 표현이 명확한 크리에이티브
4. 제품디자인의 차별화 ( 제품에서도 컨셉 표현 )
- 슬라이드 폰 개발
5. 차별화, 고급화 이미지의 표현

SKY광고 전략분석

1. 신선하고 심플하고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델기용
2. 트렌드 리더의 이미지를 강화
3. 제품의 차별성과 고급성을 지속적으로 강조
4.「It’s different!」캠페인의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광고를 통한
   브랜드 가치의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팬텍&큐리텔 광고기획서
  • 광고모델 선정을 위해 휴대폰 주 소비층인 16세에서 32세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차례 소비자 조사를 실시, 호감도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모델로 선정된 배우 강동원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되었다. 특히, 강동원의 신비로우면서도 차가운 카리스마가 휴대폰이라는첨단 제품의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주된 선정 배경이다. 5. 기존 광고 분석기존의 광고가장 정직할 것 같은 연예인으로 손꼽혀 온윤도현의 이미지

  • [광고기획안] 하이마트 광고기획서
  • 하이 마트 광고 기획서Contents1. 광고상황분석2. 광고기본전략단계3.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4. 광고매체전략5. 결론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How do I incorporate my logo to a slide that will apply to all the other slides? 1.시장 분석약180평약150평-3)약 400~500평매장평균평수약 9%약11%약 10%약25%시장점유율2)47억원-38억원약100억원약 300억원영업이익1)37억원27억원100억원72억원지점당 매출액180여개300여개70여개250여개지점수6664억원8044억원약 7000억원

  • [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펜잘광고기획서together AD1상황 분석2광고전략3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4참고 문헌 및 자료CONTENTStogether AD1. 상황 분석together AD◇ 제품 출시 :  1984년 ◇ 브랜드 컨셉 : 효과 빠른 두통약 ◇ 제품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 월경통(생리통) ProductWhat is Penzal?together ADCompany주식회사 종근당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

  • [광고기획안] 수타면에 대한 광고기획서
  • 수타면광고 기획안Part 1. 라면의 세계.현재 우리의 라면시장은.단일시장 규모로는 1996년에 1조원 시장을 연 라면 시장이지난해에는 1조 1,200억원대에 육박하는 시장을 형성하는 등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1983년 이전까지 삼양과 농심의 양사 체제로 라면 시장이 형성되었으나 이후 참여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현재는 농심, 오뚜기, 삼양식품, 한국야쿠르트, 빙그레 등5개사가 Big 5로 시장을 형성하며 경쟁하고 있다. 현재 65%의시장점유율을

  • [광고기획안] 삼성 케녹스 KENOX의 광고기획서
  • 삼성 KENOX의 광고 기획서INDEX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소비자 분석자사 및 경쟁사 광고 분석삼성 케녹스의 광고 전략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디지털 카메라의 등장1993년 KAIST와 삼성이 공동으로 국내 최초 개발1998년 삼성항공(현 삼성테크윈) 35만화소급 제품 출시1998년 한국코닥 100만화소 메카픽셀급 제품 출시2002년 한국후지필름 200만화소급 제품 출시현재 일반소비자 대상의 300~500만화소급 제품과전문가 대상의 800만화소급 제품 출시현대 젊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