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VB프로그램의 성공적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B프로그램의 선택 이유
VB프로그램이란?
관련시장 분석
제품수명주기
상황분석
SWOT분석
Issue or problem?
마케팅 목표
STP
마케팅 전략 수립
광고의 목표
표적 청중
핵심 편익
합리적 근거
IMC 전략
본문내용
웰빙(Well-being) 열풍

VB를 제2의 성장기반으로 봄
태평양은 성공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한 선도기업
VB프로그램이라는 신개념 건강보조식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인지도가 낮음
성장성이 있는 부분 중 가장 부진한 부분을 개선하고자 함

VB란 생명력을 뜻하는 Vital과 아름다움이란 의미의 Beauty의 이니셜
내부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자연에서 시작되었지만 자연보다 인체에 적합한 Bio-Nature를 추구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종합 건강 관리 라이프 프로그램
먹는 즐거움이 있는 감성 리프레시 뉴트리션


관련시장분석

제품군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재화
제품 형태 : 기능성 + 휴대성
비타민 시장
스포츠 보충제
브랜드 : 논외
웰빙 트렌드로 건강보조식품시장 호조
대기업이 아니면 시장 진입이 어려움
마시는 비타민, 스포츠 보충제, 셀레늄, 클로렐라 시장 등의 급성장
국내 시장에선 향후 10년 이상 30%씩 성장, 그 이후에도 10% 이상 20∼30년간 성장 지속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네이트 닷컴 홍보기획서 - 포털 사이트로서의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를 위한 방안
  • 광고비 (지면+TV) : 30억원 (실제 실무자들이 책정한 금액)⑦ PPL(드라마 또는 영화) : 5억원⑧ 퀴즈프로그램 협찬 : 5억원⑨ 파티 이벤트(1년 6번) : 1,800,000 원⑩ 중고생 노트 나눠주기 : 10,000,000 원 총 예상 금액 : 40억 7930만원Ⅶ.평가 방안홍보 실행 6개월 후 네이트 닷컴의 순위 및 인지도 변화율을 전문 조사 기관에 의뢰1일 방문자수와 가입자수, 페이지뷰 수의 변화율을 한달에 한번씩 조사신설된 커뮤니티의 수와 활성화 정도를 지속적으로 모니

  •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전략기획서
  • 광고 4. 디자이너 편Ⅲ.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KIA MORNING TV 시청률(공중파) AGB Nielsen Media Reaserch(2008년 5월 두번째주)광고 매체 분석순위채널프로그램시청률(%)1SBS특별기획(조강지처클럽)30.82MBC특별기획(이산)30.73KBS2주말연속극(엄마가 뿔났다)28.24SBS드라마스페셜(온에어)23.65KBS1일일연속극(너는 내운명)226SBS주말극장(행복합니다)21.67KBS21박2일18.78KBS1KBS9시 뉴스18.1KBS2해피투게더18.110MBC주말연속극(천하일색

  • 패션 아웃렛 홍보·마케팅 전략 기획서
  • 광고를 통해서)■ 홈페이지 Up-grade 전략의 전개제휴마케팅 및 관심 사이트 연결• 철저한 Permission Marketing에 입각(원치않을 경우 보내지 않음)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함. 행사프로그램 홍보 메일에 포함된 각종 도전 프로그램 시행 : 상품 증정 고객 D/B확보1차 E-mail 발송정보 가공D/B 구축E-mail 고객 관리 지속적인 단계별 관리및 고객 서비스 제공• E-mail 및 핸드폰 번호 확인• 1차 발송을 통해 친구 D/B 추가 확인

  • 한국영화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분석
  • 전략 분석1. 영화 제작 전 단계2. 영화 제작 단계제 2절 각 영화의 성공과 실패 요소1. 의 성공 요소2. 의 실패요소3. 의 성공 요소4. 의 실패 요소제 3절 성공적인 영화 마케팅 전략1. 철저한 시장 분석2. 타겟의 선정과 분석3. 영화 작품 분석4. PR, 광고5. 사후 평가제 5장 결론참고문헌제 1장 서론제 1절 문제의 제기1999년 영화 쉬리가 대성공을 거두면서 한국 영화가 거대 산업으로 떠오를 수 있다는 가능성

  • [마케팅]마케팅 경력사원 이력서
  • 광고 및 웹출판물 : 배너 등 온라인 광고와 전자저널, 웹신문, 웹진 등의 이미지로 활용③ 모바일 콘텐츠 : 무선 인터넷의 바탕화면, 캐릭터, 네비게이션 등으로 활용나. 오프라인① 광고 : 기존 광고 시장 전반에서 필요하며, 광고전단, 신문, 잡지, 간판 및 광고판 등의 이미지로 활용 ② 문서 : 기획서, 제안서 및 각종 문서의 표지 및 내용을 풍부히 할 수 있는 이미지로 활용3. 경쟁 상황 및 경쟁사 분석가. 국내공급을 주도하는 대표 업체가 부재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