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입술보호제 챕스틱 Chap Stic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목표
2.시장분석
3.제품분석
4.소비자분석
5.전략수립
6.광고계획
7.광고에 대한 예상결과
본문내용
광고목표


우리회사는 99년 제품을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입술보호제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때까지 입술보호제는 주로 여성들을 겨냥하여 시장에서 점유율을 차지하여 왔고, 사람들의 인식 또한 입술보호제는 주로 여성들이 사용하는 물건으로 굳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어가고 있고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술보호제 시장은 더 이상 여성들만이 대상이 아닌 더 큰 시장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우리회사가 더 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남성들이 우리 브랜드에 대해서 인지하도록 하고, 좋은 이미지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10,20대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소비자분석

소비자를 정확하게 꿰뚫고 있어야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소비자가 곧 시장이다. 그러므로 광고 전 소비자에 대한 분석은 필수적이며 정말 중요한 부분이다.

우리는 보다 직접적이고 현실적으로 소비자를 분석하기 위해서 개인 홈페이지 방문자 81명(남:37, 여:44)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행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