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입술보호제 챕스틱 Chap Stic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광고목표
2.시장분석
3.제품분석
4.소비자분석
5.전략수립
6.광고계획
7.광고에 대한 예상결과
- 본문내용
-
광고목표
우리회사는 99년 제품을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입술보호제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때까지 입술보호제는 주로 여성들을 겨냥하여 시장에서 점유율을 차지하여 왔고, 사람들의 인식 또한 입술보호제는 주로 여성들이 사용하는 물건으로 굳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어가고 있고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술보호제 시장은 더 이상 여성들만이 대상이 아닌 더 큰 시장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우리회사가 더 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남성들이 우리 브랜드에 대해서 인지하도록 하고, 좋은 이미지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10,20대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소비자분석
소비자를 정확하게 꿰뚫고 있어야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소비자가 곧 시장이다. 그러므로 광고 전 소비자에 대한 분석은 필수적이며 정말 중요한 부분이다.
우리는 보다 직접적이고 현실적으로 소비자를 분석하기 위해서 개인 홈페이지 방문자 81명(남:37, 여:44)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행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