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뮤지컬 `아이러브유` 공연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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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1.1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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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부문

국내 뮤지컬 현황

뮤지컬 “아이 러브 유” 소개

SWOT 분석

STP 및 마케팅 믹스(4P) 분석

목표 및 목적 설정

공중 설정

전략 짜기

전술 짜기

결론 부문
본문내용
뮤지컬 “아이 러브 유” 소개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만남, 우정, 사랑, 결혼, 이별 등 남녀관계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다룬, 온 오프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유쾌한
로맨틱 뮤지컬 코미디로 평가 받고 있다.
하나의 주제 아래 다양한 에피소드들의 옴니버스 형태로 이루어진
레뷰 뮤지컬로 남자 2명, 여자 2명의 배우가 등장해
역할을 바꿔 가면서 각자 십여 개 이상의 역할들을 소화해낸다.
다시 말해서 60여 개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것이다.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이 배우들이
수많은 캐릭터로 재치 있게 변신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 작품의 커다란 묘미이다.

강점

대표 뮤지컬 배우의 캐스팅

∙ 탄탄한 각본과 연기력

 ∙ 차별적인 구성 및 프로그램

 ∙ 다양한 이벤트 행사의 실시

약점

더블 캐스팅의 미비로
연기력 저하 우려

 ∙ 안내판 미흡 및 편의시설 부족

 ∙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프로그램 안내서 필요

 ∙ 짧은 입장권 온라인 예매 기간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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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글 잘 읽었구요. 제가 조사하고자 하는 충분한 자료가 되어 다행입니다.
  • dj7***
    (2006.12.05 01: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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