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뮤지컬 `아이러브유` 공연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부문
국내 뮤지컬 현황
뮤지컬 “아이 러브 유” 소개
SWOT 분석
STP 및 마케팅 믹스(4P) 분석
목표 및 목적 설정
공중 설정
전략 짜기
전술 짜기
결론 부문
- 본문내용
-
뮤지컬 “아이 러브 유” 소개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만남, 우정, 사랑, 결혼, 이별 등 남녀관계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다룬, 온 오프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유쾌한
로맨틱 뮤지컬 코미디로 평가 받고 있다.
하나의 주제 아래 다양한 에피소드들의 옴니버스 형태로 이루어진
레뷰 뮤지컬로 남자 2명, 여자 2명의 배우가 등장해
역할을 바꿔 가면서 각자 십여 개 이상의 역할들을 소화해낸다.
다시 말해서 60여 개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것이다.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이 배우들이
수많은 캐릭터로 재치 있게 변신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 작품의 커다란 묘미이다.
강점
대표 뮤지컬 배우의 캐스팅
∙ 탄탄한 각본과 연기력
∙ 차별적인 구성 및 프로그램
∙ 다양한 이벤트 행사의 실시
약점
더블 캐스팅의 미비로
연기력 저하 우려
∙ 안내판 미흡 및 편의시설 부족
∙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프로그램 안내서 필요
∙ 짧은 입장권 온라인 예매 기간
자료평가
- 좋은 글 잘 읽었구요. 제가 조사하고자 하는 충분한 자료가 되어 다행입니다.
- dj7***
(2006.12.05 01:20: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전시회 개최 기획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