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KTF CRM 구축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개요
2. 추진 개요
3. 추진 결과
4. 성공 요인
- 본문내용
-
<< 비즈니스 >>
1. IT 요구사항의 신속한 적용이 잘 안됨
2. 분석정보의 고객접점 활용이 절실
3. 사용자 고객 편의 위주의 시스템 지원 필요
4. 고객관계 관리 부서의 비즈니스도구 필요
5. 신속/정확/통일된 고객 응대지원이 절실
<< 시스템 >>
1. 현행 CRM지원 전산자원의 본래 목적은 Billing 지원
2. 다양한 채널특성에 따른 기능의 추가, 확대가 어려움
3. 빌링 시스템 운용 정시 시 채널의 전산지원 중단
4. 현행 CRM지원 전산자원의 확장성 부족
2. 추진 개요–조 직(영업)
기존의 상품 중심
조직에 고객 중심의
ROLE(AM) 도입
Account Team,
AM에게 법인
Ownership 부여하여
법인관리 기반구축
< 고객중심으로 조직재편 >
AM 제도,
법인관리 조직의
공식적 구성 및 실적 관리
사업 개발/관리 조직은
Cross-Functional
Support 수행
3. 추진 결과 - IT AGILLTY
- 접점 지원 시스템의 이중화 및 개발 요구사항이 동시 진행이 가능
- WORK FLOW기반 및 각종 엔진기반의 프로세스 개발이 가능
- Collaboration 및 Intelligent 기반의 모듈 별도 지원
- 참고문헌
-
- KTF CRM 보고서 (2004.2)
- KTF 문화마케팅 전략 (2004.8)
- http://www.i-biznet.co.kr
- http://www.crm.co.kr
- http://www.ktf.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