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국민카드 CRM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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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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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RM의 정의
2. 국민카드 CRM의 특징
(1) CRM시스템의 구현방법
(2) CRM시스템의 구축범위`
3. CRM성공요인
4. 전사적 프로세스의 자동화
5. 분석 CRM기반 구축
6. 지속적인 고객관리 진행
7. CRM 구축의 결과
- 본문내용
-
4. 전사적 프로세스의 자동화
고객의 접점에서 응대할 수 있는 접촉채널 운영 부문을 강화
고객 접촉채널을 통합하고 마이닝분석을 통한 개인화
회사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모든과정이 자동화
5. 분석 CRM기반 구축
분석CRM종류
세분화 연구
고객 마이그레이션 분석
교차판매 분석
새 고객 모델고객접촉 최적화
머천다이징 분석
고객 이탈 모델
신용 리스크 스코어링
평생 가치 모델링
분석CRM특징
지속적이고 수익성있는
고객관리 형성
고객가치를 향상시켜주는
방향으로 움직임
내부직원의 역량강화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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