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국민카드 CRM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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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CRM의 정의

2. 국민카드 CRM의 특징
(1) CRM시스템의 구현방법
(2) CRM시스템의 구축범위`

3. CRM성공요인

4. 전사적 프로세스의 자동화

5. 분석 CRM기반 구축

6. 지속적인 고객관리 진행

7. CRM 구축의 결과
본문내용
4. 전사적 프로세스의 자동화

고객의 접점에서 응대할 수 있는 접촉채널 운영 부문을 강화
고객 접촉채널을 통합하고 마이닝분석을 통한 개인화
회사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모든과정이 자동화


5. 분석 CRM기반 구축

분석CRM종류

세분화 연구
고객 마이그레이션 분석
교차판매 분석
새 고객 모델고객접촉 최적화
머천다이징 분석
고객 이탈 모델
신용 리스크 스코어링
평생 가치 모델링


분석CRM특징

지속적이고 수익성있는
고객관리 형성

고객가치를 향상시켜주는
방향으로 움직임

내부직원의 역량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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