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후기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관람후기
줄거리
2. 마케팅 전략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의 장점
□ 공연의 특징
□ 그동안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안
□ 맺음말
- 본문내용
-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는 너무나 잘 알려진 동화이다. 만일 7명의 난쟁이 가운데 한 명이 백설공주를 사랑했다면 어떤 마음이었을까? 이 연극은 2001년 초연되 뒤 4년간 800여 차례의 서울과 지방공연을 통해 30만명의 관객을 모았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지닌 히트작이었던 셈이다.
일곱 난쟁이 중 막내인 반달이는 첫눈에 반해 백설공주를 사랑하게 된다. 목숨을 건 노력과 모험으로 위기에 빠진 공주를 번번이 구해낸다. 또 다시 왕비의 주술에 의해 사과를 먹고 쓰러진 공주. 반달이는 왕비의 저주를 풀기 위해 먼 이웃나라 왕자를 찾아 목숨을 건 여행을 떠난다. 갖은 고생 끝에 데려 온 왕자는 자신의 키스로 깨어난 공주에게 청혼을 한다. 왕자와 공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질 무렵 반달이는 공주에 대한 사랑을 간직한 채 안개 숲 안개 꽃밭에 묻어줄 것을 부탁하며 숨을 거둔다.
반달이의 헌신적 사랑과 슬픈 결말이 서정적인 안무와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며 감동을 전한다. 특히 사랑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난쟁이의 몸짓은 장애를 넘어 순수한 사랑의 힘을 보여준다. 커다란 파란 천 하나로 폭풍과 파도를 표현한 부분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30만송이의 안개꽃 속에서 반달이가 죽는 마지막 장면은 관객의 눈시울을 젖게 만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