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수타면에 대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라면의 세계...

Part 2. 광고 전략

본문내용
현재 우리의 라면시장은...
단일시장 규모로는 1996년에 1조원 시장을 연 라면 시장이
지난해에는 1조 1,200억원대에 육박하는 시장을 형성하는 등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1983년 이전까지 삼양과 농심의 양사
체제로 라면 시장이 형성되었으나 이후 참여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현재는 농심, 오뚜기, 삼양식품, 한국야쿠르트, 빙그레 등
5개사가 Big 5로 시장을 형성하며 경쟁하고 있다. 현재 65%의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농심 시장의 벽을 넘기 위해 나머
지 기업들은 제품의 차별화, 광고 등을 통해서 노력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의 수타면은?
-삼양 식품에 의하여 1999년 10월 첫 선을 보임.
-1년간의 철저한 시장조사 및 준비에 인한 초반 폭발적 반응.
(출시 3개월 만에 월평균 30만 상자가 이듬해 100만 상자 기록)
-롤러 압연 반죽에 의한 제조공법. (라면의 경쟁구도 바꿈)
-삼양 라면과 함께 삼양 식품을 이끄는 간판 브랜드로 자리매김.
(2000년 한국능률협회 신상품 부문 마케팅대상, 각 언론사 히트상품 반열에 등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크리에이티브]『현대M카드』와 『브라보콘』의 광고기획서분석
  • 광고가 시작되는 첫 달에 수용자의 인식 심기가 2~4월에 집중적으로 투자를 통해 이루어질 것이며, 대표 미디어는 역시 TV 광고로 전체 예상 광고비 173.9억(최대치 224.8억)중에서 65%(71%)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2. 브라보콘의 광고기획서 구성1. 이번 브라보콘의 목표봉지과자 중에 대표과자하면 새우깡을 떠올리듯이 브라보콘은 국내최초의 정통 아이스크림콘으로, 1975년 첫 출시가 된 이후로 약 3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콘이다. 그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대한 본질적 규정인 재미3. 게임에 대한 상품적 형식화4. 게임 기획을 위한 시장 분석5. 게임 기획에서의 비용 분석6. 게임 제작의 선진적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효과7. 게임 제작의 선진적 시스템 도입에 의한 효과Ⅷ. 관광산업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Ⅸ. 뉴스컨텐츠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Ⅹ. PPL마케팅(간접광고마케팅, 제품배치마케팅)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1. PPL의 시작2. PPL 어떻게 이뤄지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PR 기획실습 보고서LG텔레콤 PR 기획서 E조.보고서 개요머리말LG텔레콤 조사 (Fact Finding)사전조사 (Research)1. 시장 상황분석 및 환경변화2. SWOT 분석3. 이미지 조사 1) 설문지 조사2) FGI4. 매체조사PR 기획 (Planning)1. 목표설정 1) Goal & Objectivies2) 타깃의 설정 및 분석2. 전략 (Strategies)1) 이벤트, 스폰서링2) Publicity3) 기업광고4) CIP3. TimeTable4. Counter Plan평가방법 (Measurement)1. 이론적 고찰2. LG텔레콤 PR전략 사후평가안결언2004년 4월 현재, 휴대

  • [광고기획안] 롯데빼빼로 광고기획안
  • 대한 활용해 적극적인 판촉전략을 펼친다. 다른 제품이 아닌 11월 11일에는 롯데 빼빼로를 사먹을 수 있도록 판촉 전략의 포인트를 맞춘다.5. 가격: 그대로 유지한다.(강점)6. 유통: 유통경로는 그대로+대형슈퍼나 할인마트에선 패키지 상품 판매5. 광고 전략앞의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광고전략을 세워보자. 1) 빼빼로의 문제점 분석- 빼빼로에 대한 기존 소비자들의 부정적 반응--포장이 맘에 안들어요!, 비슷한 제품이 많아요!이미지가 낡은

  • [평생교육 현장실습 일지] 평생교육사 현장실습일지 전체 세트(평생교육실습일지 종합)
  • 대한 재확인* 실습지도 담당자(허정욱 부장)와 20일간 실습한 내용을 재확인 하며 개선할점에 대하여 논의* 원장님께 보여드릴 실습일지 최종 마무리 작업* 점심식사* 20일간 실습한 내용 해당 담당자들 앞에서 재확인* 원장님께 실습일지 총 내용 최종 확인 및 면담* 시설 청소 및 퇴근 준비* 전체 회식협의사항자기평가저는 오랜 실무근무로 이번 실습내용이 평소에 대부분 다루던 내용이었습니다. 이번 실습을 계기로 각 분야별로 좀 더 체계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