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서울우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so?
- 우유시장 전반의 축소

So what?
- 첫 번째 대안
- 두 번째 대안
- 세 번째 대안
- 대안 검토
- 서울우유, 경쟁사 & 고객
- Customer

How?
- IMC 전략
- IMC 전략-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여야 하나?
- IMC 전략- 광고
- IMC 전략- 청결 이미지
- IMC 전략- 타깃 시장별
- 광고 스토리
본문내용
우유시장 전반의 축소

시장상황

백색우유시장의
마이너스 성장

10~30대 초반 여성의
가공유소비 증가

20대로 들어서면서 우
유 소비의 급격한 감소

원인

어린이 절대인구 감소
고가의 유아용 우유시장
의 성장

맛에 대한 욕구 상승

우유 외의 음료수 소비

원인파악
거시적인 문제 (해결 힘듦)
자녀수의 감소로 인한
자녀 1인당 소비 증가
삶의 질 향상에 따른 현상맛에 대한 욕구 상승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음료소비
“삶의 질 향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Needs’ 변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wnsh1***
    (2009.11.16 13:39:0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은 자료 같아요!! 도움 많이 됐습니다.
  • sugime***
    (2006.06.11 10:41:03)
회원 추천자료
  • 서울우유 광고기획서
  • [기획서] 서울우유 캠페인 기획서
  • 우유의 소비형태 변화에 관한 연구-의사결정나무분석기법을 이용하여- (김석중,신인자,이병호).2000. 농업 경영 정책 연구논문 2: 대학생들의 우유 및 유제품 섭취 실태와 소비 성향에 관한조사(정인경,이일하).2002.한국 음식 문화논문 3: 여성의 우유음료 섭취 실태 및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연구(손경희,민성희,이민준,이현주).2000.한국식품영양학지설문자료조사 대상: 20대~50대조사 지역: 서울,경기도 표본 크기 및 구성: 설문조사 총 182명 (2

  • [경영, 경제][광고 마케팅 기획서]서울우유의 장기적 매출확대 및 시장반전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서울우유의 장기적 매출확대 및 시장 반전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Situation Analysis우유 시장은 가공유가 이끌어 가고 있는 상황에서서울우유는 여전히 백색시유 비중이 높은 매출구조1. 시장분석- 우유판매량 및 시장 성장율 -- 전체 우유시장은 IMF이후 점진적 증가 추세(가공유시장은 99년 이후 폭발적 증가, 반면에 백색시유 시장은 정체)- 서울우유는 백색시유가 70%를 차지하는 매출구조를 보임Situation Analysis 백색시유 가공유990001

  • 서울우유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에서는 바나나 우유의 신세대적인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젊은 빅 모델을 등장시켜 CM song을 부르게 하였다. 또한 바나나 우유 마시면빙그레라는 카피에 있어서도 신선한 이미지를 풍길 수 있게 하였다. 2. 경쟁사 제품 고객만족도(NCSI)는 증가 우유/ 발효유 제조업에서의 NCSI 등위등위(전년등위)회사명점수증감률1(1)한국야쿠르트691.52(3)매일유업671.52(4)빙그레67 3.12(2)서울우유6705(4)남양유업661.5 위 표는 이 기획서에서 다

  • [광고PR의 이해] 광고전략의 수립-광고컨셉의 설정
  • 광고의 핵심컨셉 S시장세분화T표적시장 선점P브랜드 포지션*광고컨셉의 설정2. 광고컨셉 도출(2) 광고컨셉을 도출하는 다양한 방법 ① 고유한 판매제안(Unique Selling Proposition:USP)의 발견 테드베이츠사의 로저리브스에 의해 개발 소비자에게 가는 혜택, 고유한 제안, 강력한 제안고유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의미있는 제안 예) 소니코리아의 스마일셔터기능이 탑재된 카메라 웃으면 찍히는 신기한 카메라 서울우유 광고*광고컨셉의 설정2. 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