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클래식 오토바이 스쿠터(효성, 로망스) 에 대하여 광고전략 및 광고 콘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시장분석
(3) 제품 수명 주기
PLC ( 클래식 오토바이 )
각 회사 제품의 특징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S W O T 분석 (로망스) 각 제조사별 바이크 제원 설 문 조 사
(1) 설문조사
(2) 광 고 목 표
Target ( main )
Target (sub)
광고 크리에이티브
어떻게 광고를 할 것인가?
TV 시청률
최적 TV 광고
시간대 연령대 별 인터넷 이용시간
시간대 별 편성 광고 콘티
참고 문헌 및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특히 98년 IMF 외환위기 이후 침체된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이 살아나고 있다고 업계는 평가한다. 업계에 따르면 연간 스쿠터 생산량은 지난해 대비 30% 이상 늘었다고 한다.출처 : Copyright ⓒ 매일경제.
* 2006년 상반기 (7월 이전) 까지 현재 판매량 (2005년 11월) 100% 증가 및 국내 시장점유율 확고한 1위 달성
* 늘어나는 클래식 오토바이의 수요에 발 맞추어 대학
생 및 사회 초년생에게 지속적인 홍보로
“클래식 오토바이 = 로망스” 라고 인식 시킨다.
오토바이를 사고자 하는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
클래식 오토바이에 대해 관심이 있다.
아직 경제적 자립을 하지 못해 자동차를 살 정도의 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
개성을 중요시하고 디자인에 민감하다.
교통수단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게 높다.
면허소지자가 많음.
인터넷 사용을 많이 한다.
졸업을 앞둔 고등학생
현재 수요는 적으나 앞으로 구매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이다.
“클래식 오토바이 = 로망스” 라는 포지셔닝이 더욱 요구되는 층이다.
개성을 중요시하고 디자인에 민감하다.
개성이 중요시 되지만 모방성 또한 아주 강하다.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www. nanet.net -단행본 검색
매일경제 신문 11.25일자
중앙일보 10월 15일자
스포츠조선 2005.10.20일자 - 대학가 스쿠터족, 예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에 끌려요.
효성 기계 홈페이지 -------- hyosungmotors.co.kr
대림 자동차 홈페이지 ------ dmc.co.kr
사진출처 - 바이크 마트 ---- bikemart.com
자료평가
- 이런 어이없네 ㅡㅢ 깨진파일로 낚시질하네 헐..
- gladiat***
(2008.05.07 23:43:31)
- 좋음
- rokmc2***
(2006.11.20 11:09: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국제경영] 아마존 마케팅 믹스전략과 IMC전략
- [고객관계관리] 교보생명 CRM 사례
- [호텔경영] jw메리어트호텔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