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중국이동통신집단회사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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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중국이동통신 기업분석
1. 중국이동통신 현황-------------3
2. 중국이동통신 영업실적 ----------4~5

II. 상품소개
1.상품 및 업무소개 -----------------6
2.영업실적--------------------7

III. 마케팅 믹스로부터 본 M-ZONE
1.M-ZONE이란 무엇인가?--------8~12
2차이나 모바일과 차이나 유니콤의 경쟁-13

IV. 시사점 및 향후전망
1. 시사점 --------------- --14
2. 향후 전략방안-------------------15
3. 참고문헌---------------------16

본문내용
*상품 및 업무 소개:1. 화음업무:고객이 이동전화로 각 지역마다 분포되어 있는 회사의 이동통신망을 이용하여 전화를 연결.(지역통화, 국제통화,국내통화, 省내통화 등등)2. new 업무: 화음증직(增直)업무 + 데이타업무 화음증직업무:음성메세지, 통화전이 등 데이타업무:메시지, WAP, 동감지대(M-ZONE) 등*고객서비스:1860고객서비스: 자문, 회사에 대한 건의 등을 무료로 접수1861고객서비스: 온라인으로 요금현황을 파악

M-ZONE이란?

제품소개:

디지털을 핸드폰으로 직접 느끼고 상상할 수 있는 시스템.
컨셉: 역동적이다.
목표고객: 유행에 민감하고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중국의 청소년들.
슬로건: ‘자신만의 개성, 유행, 새로움’
참고문헌
1. http://www.chinamobile.com/GYZGYD/gslcb1.asp?classid=4&classchild_id=80&ParentID=31
2. http://www.chinamobilehk.com/about.php?menu=2
3. http://www.m-zone.com.cn/brand/download.html
4. http://www.advertising.co.kr/uw-data/dispatcher/lit/fulltext/Serial/SK003401/01.html
5. 중국이동통신 현황 분석: http://www.onreport.co.kr/data/201/F200879.html
6. 논문<중국 제3세대 이동통신 발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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