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몽골 `Skytel`이동통신사의 마케팅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회사 선택 이유
II. 개요
1.몽골 일반 개요
1.1 국가/국토/국민
1.2. 정치․경제
1.3. 몽골 행정구역
1.4. 한.몽 관계
Ⅲ. 몽골 이동통신산업 일반 개요
1. 몽골 이동통신산업 현황
1.1 주요통신지표
1.2 이동통신산업 총괄 정부기관
1.3 이동통신사
1.4 몽․한 통신협력
Ⅳ. Skytel사 소개
Ⅴ. Skytel사 마케팅 전략 분석
1. 환경분석
2. 고객분석
3. 경쟁자 분석
4. STP전략
Ⅵ. Skytel의 마케팅 믹스에 따른 미래의 전략 도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Ⅶ.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시
- 본문내용
-
ㅇ 그 동안 인류는 수많은 발견과 연구를 통해 문명을 발전 시켜왔다. 그러면서 아주 오래 전 인류가 상상할 수 없었던 일들이 우리 주변에서 쉽게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 가까운 과거의 큰 발명품은 역시 컴퓨터를 빼놓을 수 없다. 이는 진화하고 발전되어 오늘날 장르를 구별할 수 없는 많은 부산물을 낳고 있다. 그 중에서 디지털기기를 알아보았는데 이 역시도 그 범위가 너무 광범위해 그 중에서 인터넷과 이동통신이 우리 일상 생활에서 뺄 수 없는 필수적인 일부분이 되었다. 특히, 이동통신이 기술의 진보로 인터넷과 TV와 하나가 되어 현대인의 생활을 이동통신 없이 사상할 수 없는 시대가 되고 있다.
1991년 때 몽골정부는 계획경제체제를 시장경제로 전환하여 외국인 직접투자 유치에 중점을 두고 외국인투자진흥정책을 수립 및 실행하고 있다. 그 결과 중의 하나는 몽골의 이동통신산업에 한국의 SKT와 대한전선이 공동으로 한 자본 및 첨단기술 투자였다. 이 2개의 회사가 몽골의 Univcom사와 합작으로 몽골 법인 Skytel사를 1999년도 설립하여 운영중이다.
- 참고문헌
-
- 몽골 국회 웹사이트(www.parl.gov.mn)
- 몽골 정보통신기술청 웹사이트(www.icta.gov.mn)
- 몽골 통계청 웹사이트(www.nso.gov.mn)
- 몽골국세청 웹사이트(www.nto.gov.mn)
- 몽골 경제학회 웹사이트(www.asuult.net )
- Skytel사 웹사이트(www.skytel.mn )
- Mobicom 웹사이트(www.mibicom.mn )
- 몽골 전자신문 웹사이트(www.sonin.mn )
- 한국외교통상부 웹사이트(www.mofat.go.kr)
- 한국국제협력단(www.koica.go.kr)
- 한국수출입은행(www.koreaexim.go.kr)
- Ya.Urjinlhundev. 2002. 몽․한 경제협력관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