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셀프분식(김밥, 떡볶이) - 테이크아웃 분식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창업 아이템
2. 외부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시장 세분화
5. 타겟팅 (고객 세분화)
6.포지셔닝
7. 구체적 전략(4P)
8. 결론 및 소감
- 본문내용
-
1. 창업 아이템
-셀프 분식 + 테이크 아웃 분식집 이란?
: 김밥(충무김밥 같이 한입 크기로 싸 먹는 것)과 떡볶이에 들어가는 재료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무제한으로 만들어 먹는 시스템이다. 음식을 남겼을 시에는 일정한 벌금을 부과한다.
또한 집에서 분식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 위해 취향에 따른 분식재료를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다.
2. 외부 환경 분석
-경제분석
: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경제 속에서 분식에 대한 꾸준한 소비가 이어지고 있다.
-사업분석
: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분식이라는 외식산업 속에서 좀 더 창의적인 분식시스템이 요구된다.
-경쟁사 분석
: 분식집들의 경우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분식류를 파는 것이 일반적 사업 시스템이다. 특별히 분식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받아들이지는 않고 있으며, 무난한 외식사업으로 생각하고 있다.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70348***
(2017.04.18 20:5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