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여행사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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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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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관광 시장 변화
네티즌이 원하는 온라인 여행서비스
경쟁 업체 분석
분석 후 결론
고객 맞춤형 서비스
맞춤형 고객서비스의 예
이벤트 사업
패키지 여행업
이벤트 사업 수익창출 모델<2박 3일 기준>
패키지 사업 수익창출 모델<50명 모집 2박 3일 기준>
수익성 모델
마케팅 전략
조직원 구성도
- 본문내용
-
패키지 여행업
기본 계획
여행지, 여행 일정, 숙식, 교통, 가이드를 패키지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
기존 오프라인 여행업의 주요 사업인 패키지 상품을 에 도입한 것
운수 업체, 그 여행지의 숙박업소, 가이드 업체와의 연계가 필수적임
장점
★ 기존 다른 업체의 상품과의 차이점
다른 업체의 상품은 여러 가지 상품을 고객이 선택하는 구조이지만,
원 클릭 투어의 패키지 상품은 각종 고객 개인 정보에 기인하여 추천.
★ 패키지 추천 게시판 운영
고객의 참여, 투표를 통한 패키지 상품 개발.
다수의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박리다매 방식을 통한 개개인의 할인 효과
새로운 패키지 상품 개발
1. 의료관광 패키지
*세계 2위의 관광업 의료관광
(동남아의 성공 사례)
*우리나라의 경쟁력 높은 병원과 숙박업소, 요양지 연결
2. 교육관광 패키지
*우리나라의 교육 인프라의 활용
*대학교, 박물관, 체험농장 등을 연계
3. 병영체험관광 패키지
*최근의 이슈 중 하나인 군대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우리나라 국방에 대하여 일반인이 지각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htj1***
(2014.12.03 15: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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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c***
(2008.10.03 18:4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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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joo***
(2006.11.07 21:4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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