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스카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KY 선정과 소개

거시환경 & 미시환경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품전략

가격전략

촉진전략
본문내용
SKY 선정과 소개


‘SKY’는 지금까지의 성과와 역량을 기반으로 세계를 향해, 미래를 향해 새롭게 도전한다.

휴대전화 산업의 후발주자로서 지난 5년 동안 차근차근 역량을 쌓아온 SK텔레텍의 ‘SKY'가 단말기 시장의 리더가 될 수 있는 전략짜기!

거시환경 분석

이동전화 가입자수는 3월 약 3500여만명을 기록
내수의 부진으로 미약한 경기 회복세, 정치*사회 불안으로 투자 심리 위축, 유가의 급등세
내수 시장에서 단말기 생산량이 내년 말까지
연간 120만대를 넘어선 안된다는 한시적인 제약
현재의 휴대폰은 다양한 기능을 지닌 첨단제품
휴대폰을 Showing Off로써 요구


미시환경 분석 - 경쟁자 분석

경쟁자 선정 (시장점유율)
* 애니콜 1위 (약 45%)
* 싸이언 2위 (약 24%)
* 팬택&큐리텔 3위 (약 17%)

SWOT 분석

모회사인 SK텔레콤의
뛰어난 시장점유율
차별화된 고급, 고가 이미지
한정생산에 따른 희소성
SKY만의 독특한 기술과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sk텔레콤 스카이 sky 30대 소비자 마케팅전략
  • SKY 51.852%모토로라 11.111%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의 불만사항내구성/고장의 브랜드별 비율Where Are We Now?현재까지 SKY의 전략SKY – 10대와 20대의 전유물?38.5%인구특성별 보유단말기전체 10대 20대 30대 40대Anycall 44 35.2 41.1 48.6 55CYON 23.9 24.3 22.2 26 23.5SKY 8.3 7.7 12.7 5.2 2.8팬택 10.1 13.8 10.2 8.6 7.5에버 6.2 12 6 3.5 4.2모토로라 4.9 4.2 4.9 5.6 4기타 2.8 2.8 2.9 2.6 310대20대30대40대전체휴대폰을 생각할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명(백분율)연령 Anycall CYON 팬택&큐

  • [마케팅] 유료 방송시장의 현황과 Sky life(스카이라이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전략
  • 유료 방송시장의 현황과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마케팅 전략 회사소개 1. 스카이 라이프란?뉴 미디어 산업의 선두주자(1)디지털위성방송이란?방송프로그램을 적도상공의 정지궤도 위성을 통해 디지털 신호로 전송하여, 전국 어디서나 수백개의 채널을 고화질,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방송과 통신의 21세기형 방송입니다. (2)방송통신 융합 시대의 선도미디어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로서 영화, 교육, 어린이, 스

  • [광고와 마케팅] 팬택 스카이 SKY IM-S350 광고전략
  • 주인공의 손과 흐뭇해하는 주인공의 표정이 나온다. 이와 함께 ‘세상은 너무 시끄러우니까’라는 카피가 등장하고 절묘하게 주변소음을 잡아주는 스카이 HUSH가 나온다. 마지막으로는 할리데이비슨을 타고 있는 터프남 3명의 오토바이가 ‘띵’하는 기타 소리와 함께 핸들만 남아 있어 터프남 3명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광고는 끝난다. 목 차기업 소개 및 현역1. 마케팅 목표2. 시장조사- SWOT 분석3. 표적시장전략4. 4Ps5. 광고목표6. 광고제작

  • [SK텔레콤, 스카이, LG텔레콤, KTF] SK텔레콤의 기업개요, SK텔레콤의 태동, SK텔레콤의 지식경영, SKY(스카이)광고 전략과 LG텔레콤의 사업 전략 및 KTF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K텔레콤의 기업개요, SK텔레콤의 태동, SK텔레콤의 지식경영, SKY(스카이)광고 전략과 LG텔레콤의 사업 전략 및 KTF의 마케팅 전략 분석Ⅰ. 개요Ⅱ. 이동통신 사업의 개관1. 이동통신 시장의 변화 1) 무선호출2) 이동전화2. 이동통신기업의 성장과정1) IMF 이전2) IMF 이후의 경쟁양상3) 차세대 기술의 경쟁Ⅲ. SK텔레콤의 기업개요Ⅳ. SK텔레콤의 태동Ⅴ. SK텔레콤의 지식경영1. 지식공유2. 지식관리 3. 지식활용 Ⅵ. SK텔레콤의 SKY 광고 전략1. SK텔레콤/

  • 팬택 스카이 베가LTE(SKY VegaLTE) 마케팅 IMC전략
  • 전략 – (2) PR-SNS 이벤트--YouTube와 같은 SNS를 통해 소비자가 SKY 제품에 대한 상품명과 사용후기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유도하고 가장 우수한 상품명에게는 SKY 신 제품을 경품으로 줌으로써 참여를 늘린다.1)콘테스트 & 추첨5. 도구별 세부 전략 – (3) 판촉2011년 5월 24일 단 하루동안 진행된 SKY VEGA 이벤트입니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베가레이서를 제공하였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스카이 베가에 대한 제품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