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전화 서비스

2. 인터넷 전화의 방식

3. 인터넷 전화의 특징

4. 인터넷 전화의 발전

5. 인터넷 전화의 사업현황
본문내용
⊙ 인터넷 전화 서비스
- 인터넷 전화란, PC기반의 인터넷 정보통신 서비스 중에 하나이며, 국제전화는 물론 시내외 전화까지 인터넷이 연결 되 있으면 어디서든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 인터넷 전화의 방식
- VoIP (Voice over Internet Protocol)방식을 사용하는데 VoIP방식이란, 음성 데이터를 인터넷을 통해 전송하여 공중 전화망 (PSTN)에서의 전화 통화와 같은 음성 통화를 가능하게 하는 첨단기술을 말한다.
⊙ 인터넷 전화의 특징
- 첫째, 인터넷 전화(VoIP)의 가장 큰 장점인 비용 절감입니다. VoIP서비스를 받게 되면 사업장간 무료통화는 물론 시내전화 요금으로 시외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정의, 특성,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목적,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전자산업, 건설산업, 제고 방향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제고 방향Ⅹ. 결론참고문헌Ⅰ. 서론미국의 경우 초고속인터넷서비스가 가시화되기 시작한 이래로 소비자단체와 ISP업계는 미연방통신위원회(FCC)에게 광대역서비스를 전화서비스와 같은 텔레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분류하라고 요청해왔으며 케이블 광대역망을 비차별적이고 개방적으로 접속할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해 왔다. 그러나 미연방통신위원회는 케이블 광대역서비스를 정보서비스로 규정지음

  • [경제법] SK Telecom㈜의 기업결합제한규정 위반행위에 대한 건
  • 전화와 이동전화를 이용 목적, 이용장소 등을 감안하여 상호 보완재 로서 동시에 사용함. 수요대체가 이루어졌다고 보기는 어렵다.시장획정 - 관련 상품시장시장획정 - 관련 상품시장유․무선전화 가입자수 추이무선 인터넷 서비스유선 인터넷 서비스상호 보완적 성격이 있음유․무선통합서비스도 가입자수 및 이용도 면에서 양 통신수단을 통합할 정도는 아님전화 결합 상품의 경우, 소비자의 구매 형태가 본격적인 수요 대체의 성격을 가

  • [재무제표분석] 유무선 컨버전스와 KT-KTF합병의 미래 -통합KT 기업가치분석
  •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Wibro서비스(Wireless Broadband Internet), 그리고 초고속 인터넷과 유선전화(단말기)를 연계하여 조금 더 다양하면서도 저렴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전화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내놓았다. 무선부문에서 KTF는 3G 모바일 기술을 기반으로 한 HSDPA(High-Speed Downlink Packet Access)서비스를 고가이지만 선보였다. HSDPA는 데이터 통신인 인터넷을 유선의 영역이 아닌 무선 기지국을 활용하여 앞선 Wibro나 무선랜을 이용한 무선인터넷보

  • [운영관리] 데이콤 6시그마 사례연구
  • 인터넷 상용서비스 및 1999년 초고속인터넷사업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및 인터넷접속 서비스 분야에서 핵심역량을 확보하여 성공적으로 사업하여 왔고, 국내 제2의 시외전화(1996년) 및 국제전화(1991년) 사업자일 뿐 아니라, 2004년 10월부터는 시내전화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내시외국제전화 및 데이터인터넷서비스를 일괄 제공하는 종합통신사업자로서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2004년 하반기에는 이미 부가통신역무로서 제공하고 있던 초고속인터넷 서비

  • KT-KTF 합병 M&A 동향과 사례분석
  • 1. 통신사업의 개요와 현황1) 유선통신국내 유선통신서비스 시장은 음성통신서비스 중심의 유선전화서비스(시내전화, 시외전화, 국제전화, 인터넷 전화)와 데이터통신서비스 중심의 전용회선,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전신, 전보 및 기타 유선통신으로 분류된다. 2004년 10월 인터넷전화가 기간통신역무로 편입되었으며 2005년부터 사업자들이 본격적으로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2008년 10월말부터는 시내전화-인터넷전화간 번호이동제도가 도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