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환학생 유치를 위한 서울대학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문제제기
Ⅱ. 연세대학교 교환학생제도
III. 서울대학교 교환학생제도
IV. 전략적 이슈 정의
V. 문제점, 대안 및 대안 평가
VI. 나아갈 방향(Recommendation) 및 결론
- 본문내용
-
1. 현황
1) 프로그램 규모
- 총 42개국 / 410개교와 교류 협정 : 국내 대학 중 가장 많은 대학과 교류.
- 외국인 학생 현황 (2005년) : 총 23개국 307명 등록. 이 중 179명이 미국출신(Korean-American이 62명).
- 영어 강좌 수 : 전체 약 800개 (1학기 2학기 및 계절학기, 대학원을 합친 숫자).
2) 지원 프로그램
① 시설
- 언어교육원(연세대학교 부속교육기관) ; 한국어학당, 외국어 학당, 한국어 교사 연수소로 구성.
※ 한국어학당 현황 : 정규과정 수료 학생 수는 105개국 39,476명에 이름(1999년 여름 현재). 교환학생으로 들어온 외국인 학생에게 양질의 한국어 교육 기회 제공
- Housing ; 기숙사는 International House와 Mu-ak House로 구성. 시설, 규정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편지 주소, 연락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의 시각에서 편의 제공. 기숙사 이외에 Buddy Family & Homestay program으로서 Host Family Program을 운영하여 교환학생들과 연대 학생 및 일반 가족을 연결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숙박 옵션 제공, 외국학생들의 한국문화 이해 증진 기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