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경동보일러 기업탐방 및 인터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선정 동기
I. introduction
1. 회사개요
2. 해외시장 진출 개요
3. 경동보일러 회사연혁
4. 해외진출 현황
II. interview
III. reflections on the interview

본문내용
1. 회사개요
경동보일러는 가정용 보일러를 중심으로 가스˙기름˙전기보일러 및 공조기기 등 에너지 관련 기기와 전력선 통신을 접목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21세기의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해가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종합 에너지기기 전문기업입니다.

2. 해외시장 진출 개요
경동보일러의 기술력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그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높은 기술력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이고 해외시장 개척에도 해마다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는 경동보일러는, 국내 보일러 전체 수출량의 50%가 넘는 점유율로 13년 연속 보일러 해외수출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공적인 현지화를 바탕으로 중국과 카자흐스탄 등에 직접 현지법인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일신해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되었습니다.
  • greente***
    (2011.03.22 02:25:22)
회원 추천자료
  • [국제인삼] 동북아중심국가도약을 위한 한국 `인삼산업`의 발전방안
  • 마케팅 전략 분석 (금산인삼축제)한국삼의 마케팅 전략은 부분에서는 담배인삼공사나 일화 등 여러 기업이 세계시장에 진출해있고 풍기 인삼축제가 열리고 있으나 그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금산 인삼 축제를 중심으로 보려 한다.1) 금산인삼축제의 유래금산인삼을 통해 신비의 건강여행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년 8월~9월경에 금산읍 일원에서 개최되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국제적 규모의 행사로 치루어지고 있

  • [마케팅] 금강기획을 다녀와서
  • 인터뷰에 응해 주세서 감사하고요, 끝으로 기념 사진 한 장 부탁하겠습니다. 인터뷰 질문마케팅 3조의 차후계획마케팅에 관한 정보수집 취업에 대한 정보 수집 기업방문회사에 대한 정보 활용 그 외의 회사 정보 수집결론저희 마케팅 3조는 4학년 2학기 취업 전략을 수강하여 취업뿐만 아니라 좋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수업을 듣는 동안 자기가 원하는 곳에 모두 취업하고, 또한 좋은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덕성여대 취업전략 마케팅

  • [국제경영] 경동보일러 중국진출전략
  •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로벌 웹사이트 구축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홈네트워크 시스템의 다중화제품의 국제화와 품질경쟁력 확보현대적인 제조 설비와 최신의 유통망 확보경동보일러KyungDong BoilerFor Human’s rich and convenient Life3. M a r k e t4. Technology전국적인 대리점망 구축과 가격 경쟁력 확보중국의 기후와 난방풍토에 적합한 보일러 공급적극적인 투자와 마케팅법규 및 세법, 관세법 파악 그리고 관련 기관과의 이해관계 해결 IT 결합시킨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해외시장조사의사례조사서론 들어가며.1. 해외시장 조사란 ?2. 해외시장 조사의 의의3. 해외시장 조사의 문제점4. 조사계획의 수립5. 해외시장 조사 단계6. 조사실행상의 문제7. 정보 시스템의 구축8. 해외시장 조사의 내용9. 시장성 분석의 방법10. 신용조사본론 사례모음성공 사례1.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2. 파리바게뜨3. (주) 3Z4. 삼미기업 (주)5. 현대자동차6. 진웅 기업 7.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8. 삼성 애니콜9. 도요타 10. 경동보일러11.

  • 감성경영 레포트
  • 기업과 조직원과의 관계 또한 급변하고 있고, 그러한 환경에 발맞춰 따라가기 위해 구성원들을 동기 유발하고 역량을 끌어내기 위한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감성경영은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여 조직 내의 분위기를 좀 더 인간적이고 유연하게 만들며 좀 더 활발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등의 효과를 내고 있다. 아직 도입 단계에 있는 만큼 형식적인 차원에서 그칠 수도 있고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거두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시행착오를 통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