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대우건설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 경 분 석
- S.W.O.T
- Market Analysis
- Competiter Analysis
- S.T.P
- 4p Mix
광 고 분 석
- 예전 자사광고
- New Advertisement
- 광고컨셉
- 본문내용
-
S.W.O.T
▶높은 브랜드 인지도 보유 ex)푸르지오
▶축적된 기술력으로 인한 고급아파트
건설에 유리
▶조기 워크아웃 졸업으로 기술력 손실
최소화(인적자원 손실 최소화)
▶다수의 해외 플랜트수주로 인한 대외
이미지 확보
▶워크아웃 경험으로 시장의 부정적 인식
▶향후 M&A로 인한 기업진로 불투명
▶국내적으로 8.31부동산 정책으로 인한
아파트 건설 및 거래 축소 우려
▶유가 상승 및 원자재 상승으로 인한
채산성 악화
▶경기침체로 인한 내수 부진
Market Analysis - forcast
주택가격은 1991년 이후 3%미만의
안정적인 상승률을 기록했지만
최근 3년 동안에는 평균 10%에
이르는 상승률을 기록
과거 주택 수요 위주의 건설경기
호황기에는 부동산 가격 상승으로
인한 부작용이 나타남
거주개념으로 주택을 구매하고자 하는 중산층 이하 계층에게 주택가격 상승은 소비를 줄이고 저축을 늘려야 하는 부담으로 작용
대표적 경쟁업체
현대 건설
시공 능력과 건실함을 보여주는 건설업체 신뢰도 1위
“현대 아파트가 튼튼하다” - 건설 명가의 뿌리 깊은
저력
연령, 지역, 성별 상관없이 90%이상의 고른 지지
삼성 물산 건설
서울 곳곳에서 래미안이 인기를 끌며 높은 가격에 거래됨
- 전국적으로 최고의 브랜드
라는 인식을 심어줌
2005 아파트 시공능력 평가 순위에서 1위
대우 건설이 나가야할 방향
소비자들의 인식 정도나
아파트 시공 능력은 타
경쟁사보다 우수하나
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브랜드 선호도
에서는 상당히 열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