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vita500 비타500 광고 분석 및 계획,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의 이유
상 황 분 석
마케팅 전략 및 IMC계획
촉 진 관 리
비타 500의 현주소와 대응전략
광 고 계 획
- 본문내용
-
주제 선정의 이유 및 목적 (1)
제품은 ‘비타 500’으로 오랫동안 드링크 분야에서
선구적 역할을 해온 ‘박카스’를 제치고 무카페인
성분의 ‘마시는 비타민 C음료’라는 제품의 기능적
가치와 새로운 웰 빙(Well-Being) 트렌드에 맞는
제품의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노림으로써 주요
소비자 대상 시장 내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음
주제 선정의 이유 및 목적 (2)
왜“비”인가?
광고적 측면에서 젊은 층을 포함하여 비교적 다양한 계층의 인기를
한 몸에 누리고 있는 모델 비를 통해서 경쟁사 대비 젊은 브랜드로
이미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있지만 광고 크리에이티브면에서는
소비자로 하여금 무엇을 의미하고자 하는지 의구심을 유발시키고
확실히 제품을 인식시키지 못하는 실정
강점 Strength
․ 최초 Vitamin Drink 제조업체
․ 광동제약의 신뢰도
․ 기존 우황청심환 구매고객의 Loyalty
․ 기존 정제나 분제 비타민에 비해 복용하기 쉽고 간편함
․ 비타민 C의 이미지 상 구매자들의 복용의 당위성을 줌
약점 Weakness
․ 음료회사에 비해 유통 상의 취약점
․ 브랜드 네임(비타)의 일반성으로 인한 타제품과의 차별성 약화
․ 자산규모 1500억 원으로 대기업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자본력, 영업망 등에서 약세
4P - Product
① 성분
- 농축사과과즙, 비타민C, 비타민B2,
니코틴산아미드, 타우린, 액상과당 등
② 특징
- 비타민C, B2,나이아신 등의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특히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C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
자료평가
- 다운 받지 마세요.. 다 깨져서 ppt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별은 무슨 짱나 디지것네요.
- teh***
(2006.03.28 23:51: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