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마켓 gmarket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jor Forces shaping the Digital Age

Marketing Strategy in the Digital Age

E-Market Domains

Conducting E-Commerce

The Promise and Challenges of E-Commerce

Case : Gmarket

본문내용
Digitalization and Connectivity
Digitalization – analog vs. digital
Connectivity – intranet vs. extranet vs. internet

The Internet Explosion
Access and share huge amounts of information with just a few mouse clicks
To be competitive in today’s new marketplace, companies must adopt internet technology

New Types of intermediaries
Struck terror in the hearts of may established manufacturers and retailers.
Brick and mortar firms → click and mortar competitors (vs. click only competitors)
Amazon.com, expedia, priceline, eBay

Customization
Past : standardizing (product, products, businesses, processes)
Information businesses : differentiate, customize, personalize, speeds (product, services, messages, media)
Dell, Procter & Gamble

Benefits to Buyers

Convenient
Greater product access and selection
Comparative information
Interactive and immediat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G마켓의 마케팅 전략- 목 차 -가. 서론- G마켓 선정동기-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나. 본론- G마켓 회사개요- G마켓의 과거와 현재- 4P 분석- SWOT 분석- 경쟁업체(옥션) 분석다. G마켓 마케팅 전략라. 결론- G마켓 향후전망마. 참고문헌가. 1.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규모는 2003년 6조 6000억원, 2004년 8조 2000억원, 2005년 10조 4000억원 규모로 증

  • [국제마케팅]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gmarket.com(5) 대표이사 : 구영배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습니다.2004년에는 거래총액 성장률 360%로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여 자금의 여유가 생겨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수 있게 되었습니다.G마켓의 G가 의미하는 4가지가 있습니다.Goods, Good,

  • [마케팅] G마켓 성공요인
  • 【♥Report】G마켓 경영전략목 차1. 서론2. 명칭3. 기존 연구 분석- 이마켓플레이스와 종합인터넷 쇼핑몰- 이마켓플레이스의 부상- 온라인쇼핑시장의 성장과 현재- 이마켓플레이스의 강점과 약점4. 연구방법5. G마켓 자료- SWOT분석- 수입원- 수수료 전략 - Targeting6. G마켓 분석- 비즈니스적 요인- 브랜드 인지도 측면- 공급자와의 협상 측면- 구매자와의 협상 측면- 4P (마케팅 믹스)7. 산업 구조 분석-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 [인터넷마케팅] 지마켓(G마켓) 마케팅전략
  • G마켓목 차선정 동기 전자 상거래 시장의 구성G마켓 소개 내부분석 (기업 성과)4P사이트 분야 점유율경쟁사 분석 (옥션)시장, 환경 분석SWOTSTP마케팅 전략문제점 및 보완점중국사례선정 동기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온라인 쇼핑시장의 주요업체들 1위 다툼 치열부동의 1위 옥션을 G마켓이 빠르게 추격 중출처:G마켓 홈페이지전자 상거래 시장의 구성전문몰순수 온라인포탈 기반홈쇼핑

  • [마케팅] G마켓과 옥션의 마케팅 전략
  • G마켓은 추첨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샘플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사용 후기도 올리게 하는 등 고객 양방향 마케팅으로 쇼핑몰 이용을 늘리게 하고 있다. 인터파크는 가을 정기 세일을 비롯해 가격 할인행사를 열고 생활필수품에 대한 소비를 적극 유도한다. 11번가는 회원들에게 포인트 적립 및 마일리지 제공을 통해 단골 고객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한창이며 자체적인 캠페인을 통해 오픈마켓의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2. G마켓과 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