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E-마트 이마트 PB제품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B란?

■환경분석
-외부환경 및 내부 PB환경

■S.W.O.T

■S.T.P
-Segmentation, Targeting
-이마트 및 PB제품 개별 Positioning

■4P Mix

■광고 제작
-광고1
-광고2
본문내용
PB란

■Private Brand의 약어
■백화점이나 대형 유통 매장 등에서
자기 매장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의미
■적용 제품 영역은 패션 상품에서부터 식품·음료·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편
■이들 제품은 경쟁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최근에 지속되고 있는 불황기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음

이마트

-3대 PB인 자연주의, 마이클로, 이베이직의 사업
확대, 이플러스 의 선전
-제품 수를 3500개까지 늘림
-품목도 우유에서 시작해 최근 1천 만원 대의 PDP
까지 다양화
-“이마트에 가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인식을 확산
-PB상품 매출 비중을 4천∼5천 가지 품목,
전체 30∼40%선까지 확대 계획
-시네마 플러스나 자연주의 김치냉장고등 가전 쪽의
PB상품 개발 노력

홈플러스

-2001년 첫 제품을 내놓은 후 4년간 현재까지 총1000여
의 PB를 개발
-별도 PB관리 팀에서 우수 PB브랜드에 대한 검사 전담
2007년까지 총 2000여종의 PB를 갖춰 매출의 25%까지
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광고일의 한 속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기업과 제품, 그것을 위해 쏟아져 나오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남의 것과 다른, 분명 무언가 새로운 차별화 전략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카피라이터 부분에 종사하고 싶습니다. 귀사는 광고 분야에서 독보적인 회사일 뿐 아니라 젊은이들에게 기회를 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바로 그런 점에서 제 꿈이 펼쳐질 곳은 귀사라 여겨 지원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제가 귀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광고일의 한 속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기업과 제품, 그것을 위해 쏟아져 나오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남의 것과 다른, 분명 무언가 새로운 차별화 전략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카피라이터 부분에 종사하고 싶습니다. 귀사는 광고분야에서 독보적인 회사일 뿐 아니라 젊은이들에게 기회를 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바로 그런 점에서 제 꿈이 펼쳐질 곳은 귀사라 여겨 지원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제가 귀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광고디자인/경력)94. 자기소개서(디자인/그래픽디자인/신입)95. 자기소개서(디자인/산업디자이너/신입)96. 자기소개서(디자인/시각디자인/편집디자인/경력)97. 자기소개서(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경력)98. 자기소개서(디자인/의상디자이너/신입)99. 자기소개서(디자인/제품디자이너/신입)100. 자기소개서(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신입)101.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잡화/신입)102.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디자이너/신입)103. 자기소개서(디자인/편집디자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광고디자인/경력)94. 자기소개서(디자인/그래픽디자인/신입)95. 자기소개서(디자인/산업디자이너/신입)96. 자기소개서(디자인/시각디자인/편집디자인/경력)97. 자기소개서(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경력)98. 자기소개서(디자인/의상디자이너/신입)99. 자기소개서(디자인/제품디자이너/신입)100. 자기소개서(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신입)101.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잡화/신입)102.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디자이너/신입)103. 자기소개서(디자인/편집디자

  • [마케팅]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시장의 E-mart 사례 중심으로
  • 이마트의 개발 배경(1) 외부 환경적(사회적) 요인(2) 내부 환경적 요인나. 회사소개 및 발전과정(1)회사소개(2)발전과정3. 성공요인 및 경쟁 우위 전략가. 유통관련 경쟁 우위 확보(1) 유통의 효율성 확보를 위한 전략적 제휴(2) 유통단계 최소화로 인해 비용 우위 확보(3) 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기반의 유통관리나. 마케팅 관련 전략(1) 신세계 백화점과의 공동 마케팅(2) OK캐쉬백과 간접광고(3) 유통업의 한계에 도전하는 PB 전략(4) 의류상품의 집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