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E-마트 이마트 PB제품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B란?
■환경분석
-외부환경 및 내부 PB환경
■S.W.O.T
■S.T.P
-Segmentation, Targeting
-이마트 및 PB제품 개별 Positioning
■4P Mix
■광고 제작
-광고1
-광고2
- 본문내용
-
PB란
■Private Brand의 약어
■백화점이나 대형 유통 매장 등에서
자기 매장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의미
■적용 제품 영역은 패션 상품에서부터 식품·음료·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편
■이들 제품은 경쟁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최근에 지속되고 있는 불황기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음
이마트
-3대 PB인 자연주의, 마이클로, 이베이직의 사업
확대, 이플러스 의 선전
-제품 수를 3500개까지 늘림
-품목도 우유에서 시작해 최근 1천 만원 대의 PDP
까지 다양화
-“이마트에 가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인식을 확산
-PB상품 매출 비중을 4천∼5천 가지 품목,
전체 30∼40%선까지 확대 계획
-시네마 플러스나 자연주의 김치냉장고등 가전 쪽의
PB상품 개발 노력
홈플러스
-2001년 첫 제품을 내놓은 후 4년간 현재까지 총1000여
의 PB를 개발
-별도 PB관리 팀에서 우수 PB브랜드에 대한 검사 전담
2007년까지 총 2000여종의 PB를 갖춰 매출의 25%까지
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