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기업이미지통합(C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의 브랜드란?
CI란?
CI의 목적?
CI를 위해 고려할 요소
CI 기업 사례
CI (기업 이미지 통합)
- 본문내용
-
기업의 브랜드란?
현대 산업 사회
물건을 파는 시대 브랜드를 파는 시대
• 브랜드는 상품을 대변하는 힘
•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보고 상품의 질 평가
• 브랜드로 회사의 가치를 평가
CI ?
Coperate identity , Coperate identification의 약어로서 '법인 조직', '단체의', '단체 집합적‘의 coperate와 철학에서는 주체성, 심리학에서는 동일성, 사회학에서는 존재 증명의 의미를 갖고 있는 identity의 합성어.
coperte identity를 직역하면 기업의 자아 동일성이라고 정의.
CI의 개념? (1)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통일시키는 기업 전략.
기업의 로고, 심볼, 마크, 마스코트, 캐릭터, 명함, 다양한 서식, 업무용 봉투, 엠블렘, 차량, 유니폼, 출입증 등등 다양한 매체들에 통일된 이미지를 심는 작업.
기업의 존립, 존재의 의미를 자기 확인을 통하여 기업경영의 의미를 재구축하는 것.
기업이념을 내부 임직원이 체험하여 기업의 행동양식등을 표준화 시키는 작업들까지 포함하는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