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 no.1전략 -CRM 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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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verview of on-line shopping mall

Analysis of Auction & Interpark

Changes of competitive environment

Drawing a new strategy map

Marketing idea of a point of view in CRM
본문내용
Analysis of Auction & Interpark

오픈 마켓이란 누구나 웹사이트 회원 가입만으로 개인/사업자 등 모든 사람들이 판매자 및 구매자가 될 수 있는 e-market place 공간을 말함

인터파크는 종합 쇼핑몰로 현재는 오픈 마켓 시장에도 진출하였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초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

프로모션 아이디어 배경

온라인 시장 특성은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어 있음

공연/티켓 상품의 구매계층
가족/연인/친구로
‘사랑’이란 공통특성이 있음

이러한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함

‘사랑’이라는 매개체를 이용 →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쇼핑의 즐거움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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