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MISSA의 이미지 제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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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동기

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

SWOT 분석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설정

광고소구 결정

실행스타일 결정
본문내용
1. 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회원 160만명)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인터넷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


STP 분석

시장선정전략(Targeting)

연령: 10~20대 미혼 여성

실용성 중시, 품질로 판단
->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자

뷰티넷 100만명 이상의 여성회원을 보유
->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사용


위치화전략(Positioning)

: 효익 - 가장 저렴한 가격의 위치 차지

회원과 함께 만드는 화장품 미샤

인터넷의 기반으로 오프라인으로 진출

화장품 = 일상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

유통의 혁신 그 중심에 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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