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회전 한정식 프랜차이즈 음식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목적

사업 개념

시장 분석

경쟁자 분석

사업전략

위험요소 분석

사업추진 계획

재정 계획
본문내용
사업 목적
회전 한정식 프랜차이즈 음식점
세련되고 현대적 감각의 한식당
한식당의 영역을 넓힌다.
장기 비전 : 한식의 세계화

사업체 성격 정의
회전 초밥이 기존 일정식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기호에 따라 음식과 양을 조절할 수 있게 한 것과 같은 맥락
비싸고 한상차림 유형의 한정식에서는 할 수 없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아하는 한국 음식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음식점
주요 고객층 : 젊은 연인, 아이 있는 가족, 외국인 등등


국내 외식 시장의 성장 요인
 1. 사회적 요인 :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 (모방과 적응)

2. 문화적 요인 : 문화적인 의식 향상,식생활의 서구화,서구음식문화도입,자기만족적인 의식 구조

3. 경제적 요인 :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대내외 경쟁력 강화

4. 기술적 요인 :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스토랑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경영관리의 고찰
  • 사업에 필요한 총 소요 자금의 적정 규모 산정과 더불어 조달 가능성을 자금조달의 위험분석과 함께 추정하고 이들 자료를 중심으로 자금조달계획서와 운용계획서를 작성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성장 가능성과 위험요소를 분석해야 한다.이는 사업타당성 분석에서 해당 사업이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판단을 하고 분석하는 일이다.1) 사업타당성 분석사업타당성 분석이란 창업 후, 경영활동의 결과 목표 이윤의 달성 여부를 사전에 객관적으

  • 창업 경영 레포트
  •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2) 일반창업자 : 기술 중심의 창업보다는 사업의 관리능력 위주의 창업자.3) 사내창업자 : 조직 내의 실험실, 컴퓨터, 기자재 등의 확보된 제반 자원을 활용하여 조직내에서 혁신을 창출하는 자.2. 창업의 종류1) 업종에 따른 분류 : 제조업, 서비스업, 도. 소매업2) 독립사업과 프랜차이즈 가맹사업3) 혁신적 창업과 모방창업- 혁신적 창업이란 기존의 사업과는 기술, 경영, 제품 등에 있어서 크게 다른 형태의 창업. 4) 개인 중

  • [다국적기업론] 한스비빔밥 해외 진출사례
  • 음식점의 대형화, 유명음식점의 활성화 등이 중국 외식산업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2004년 기준으로 등록외식업체수는 380만개며 특히, 최근에는 대규모 레스토랑 그룹이 외식시장의 선두역할을 담당하는 한편 체인레스토랑이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전국 외식업의 대형 100대 기업 중 영업액이 1조8천억 원을 초과하는 기업이 8개, 750억원을 초과하는 기업이 24개에 달한다. 이는 투자의 다중 채널화가 가능했기 때문인데 전체 외

  • 북한음식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청소 메뉴얼구매자재 메뉴얼메뉴얼제작점포관리41담당자구분세부추진 내용추진항목체크항목인사총무공사마감 D-4일관할구청 위생과업종:일반음식점보건증 확인관할세무서특허청계약기간등인사관리 방법채용 규정급여규정영업허가 신청신용카드 신청사업자등록증 신청상표등록전화신청(일반,공중)안내서 제작인허가계약서 양식제작모집양식인사관리규정제정계약서공사계약서(인테리어)56181920363738394041

  • 놀부 해외시장 진출에 분석과 고찰
  • 프랜차이즈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유통망 확보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하지는 (주)놀부는 유통망 확보 실패로 물자 조달의 어려움과 인원 확충의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Promotion부분의 가장 큰 실패원인이라면 기업이미지 어필의 실패를 꼽을 수 있겠다. 놀부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국내 이미지에 맞춘 브랜드 이미지 제고하는데 성공하지 못하였는데 이는 저조한 마케팅 활동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다. 국내에서 놀부는 다양한 문화 활동과 장학사업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