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설록 온오프라인상의 브랜드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what is 오설록…
환경 분석-SWOT, 전략 켄버스
STP 전략
4P 믹스전략
ON-Off Line 기타전략
ON-Off Line 브랜드 통합 성공전략
- 본문내용
-
Strength
-녹차상품의 다양화와 전문화
-유기농 친 환경의 상품
-높은 서비스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
-체험 마케팅
Opportunity
-웰빙, 다이어트 문화 확산
-젊은 층 및 30~40대까지 공략
-디저트 ㅁ문화의 확산
-여가 활용 시간 증대
-동양 문화에 대한 관심 증대
환경 분석
1.가격-상대적 열위,
차이 크지 않음
2.서비스-풀 서비스제공,
친절한 서비스
상대적 우위
3.맛- 녹차 메뉴를 이용한 강점
4.건강-타경쟁자들에 비해 우위
5.전문성-국내최초 녹차카페로
전문성에 강한 우위
6.매장-고급 인테리어로
상대적 우위
Segmentation-설문 결과를 바탕
ⅰ. 갈증 해소 및 식사대용
ⅱ. 미용
→ 맛이나 가격에 대한 요인 민감하지 않음
ⅲ. 편안한 분위기
→인테리어에 의해 카페를 선택.
ⅳ. 세련미/자기 과시
→ 특정 카페 선택으로 얻는 자기 우월감.
ⅴ. 건강
→ 혼자서 스스로 카페를 찾기보다 여성들의
선택에 영향을 받는 편. 스스로 찾는 경우,
주로 음료의 맛과 가격요인에 의해 카페를 결정.
→ 여러 요인에 의해 선호하는 카페를 결정하는 편.
주로 맛과 가격 분위기에 의해 결정.
개개인이 중시하는 편익에 따라 선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