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설록 온오프라인상의 브랜드 극대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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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what is 오설록…

환경 분석-SWOT, 전략 켄버스

STP 전략

4P 믹스전략

ON-Off Line 기타전략

ON-Off Line 브랜드 통합 성공전략
본문내용
Strength

-녹차상품의 다양화와 전문화
-유기농 친 환경의 상품
-높은 서비스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
-체험 마케팅

Opportunity
-웰빙, 다이어트 문화 확산
-젊은 층 및 30~40대까지 공략
-디저트 ㅁ문화의 확산
-여가 활용 시간 증대
-동양 문화에 대한 관심 증대

환경 분석
1.가격-상대적 열위,
차이 크지 않음
2.서비스-풀 서비스제공,
친절한 서비스
상대적 우위
3.맛- 녹차 메뉴를 이용한 강점
4.건강-타경쟁자들에 비해 우위
5.전문성-국내최초 녹차카페로
전문성에 강한 우위
6.매장-고급 인테리어로
상대적 우위

Segmentation-설문 결과를 바탕




ⅰ. 갈증 해소 및 식사대용
ⅱ. 미용
→ 맛이나 가격에 대한 요인 민감하지 않음
ⅲ. 편안한 분위기
→인테리어에 의해 카페를 선택.
ⅳ. 세련미/자기 과시
→ 특정 카페 선택으로 얻는 자기 우월감.
ⅴ. 건강


→ 혼자서 스스로 카페를 찾기보다 여성들의
선택에 영향을 받는 편. 스스로 찾는 경우,
주로 음료의 맛과 가격요인에 의해 카페를 결정.

→ 여러 요인에 의해 선호하는 카페를 결정하는 편.
주로 맛과 가격 분위기에 의해 결정.
개개인이 중시하는 편익에 따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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