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e-sports 이스포츠(인터넷스포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sports란?
성장과정
현황
전망
KeSPA
e-sports의 인기요인
스타크래프트 대회
프로게임단
통계
4P
문제점
해결방안
- 본문내용
-
e-스포츠
좁은 의미: 게임대회, 리그만을 지칭하는 의미
넓은 의미: 프로게이머, 게임해설자, 방송국 등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산업
Electronic Sports의 약자로, 뛰고 달리는 등의 스포츠와는 달리
인터넷 상에서의 즉, 네트웍 게임을 이용한 각종 대회나 리그를 뜻한다.
성장과정
인터넷 발달로 인한 베틀넷 게임의 증대.
98년 하반기부터 전국적인 게임대회와리그들이 등장.
2000년 상반기에 들어 KIGL, PKO, KGL등의
3대 프로게임리그 정착.
온게임넷, MBC게임등의 방송중계.
프로게이머와 프로게임단 등장.
현 황
스타크래프트를 비롯한 여러 게임이 성행.
케이블 방송을 통해 리그 중계.
국내 공중파 3대 방송에서도 크게 관심.
이전과 달리 방송과 게임리그가 같은
형태로 움직임
자료평가
- so so...
- bu***
(2007.02.15 10:37: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