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삼양라면 광고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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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삼양의 5대 신조
삼양식품 제품 분류
VISION 달성을 위한 사업전략
삼양라면의 역사
우지사건에 대한 진실
경쟁자 분석(辛라면)
라면 시장 규모와 연간수요량
라면종류별 판매현황
SWOT
STP분석
삼양라면 광고분석
광고 CREATIVE 전략
본문내용
삼양의 5대 신조
1. 새로운 인간세계창조
2. 사회공익 기여
3. 혁신
4. 연구창조
5. 정서산업진출

VISION 달성을 위한 사업전략
영업의 다각화
글로벌화
고부가가치화
조직의 효율성 극대화
비용절감

우지사건에 대한 진실
*1989년 11월 3일 『보건범죄 단속에 관한 특별조치법』과
『식품위생법』위반을 구실로 구속 입건
*사건 발생 12일 만인 1989년 11월 16일 당시 김종인
보사부장관의『라면 무해 판정』
*1995년 7월 14일 서울고등법원에서 무죄 선고
*1997년 8월 26일 대법원은 검찰의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인 서울 고등법원의 판결 내용대로 무죄 판결을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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