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쇼핑몰의 CRM전략 -롯데닷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롯데닷컴 사례 소개

Part 2. 구매 Cylcle에 따른 E-Service 전략 1

Part 3. 온· 오프 연계를 활용한 CRM  전략 2

Part 4. Epilogue
본문내용
96. 6 롯데인터넷백화점(lotte.shopping.co.kr) OPEN
- 국내 최초의 전자상거래 SITE

97. 5- 전문몰 개발 진행(Hello Seoul)
-서적(종로서적),화장품(아이참),음반(뮤직랜드),컴퓨터(티존)
-자동차(카렉스)

00. 2 LOTTE.COM 탄생
㈜ 롯데닷컴 법인 설립
- 롯데인터넷백화점(롯데쇼핑)과 Hello Seoul(대홍기획)의
인터넷사업 통합

00. 10 롯데인터넷 면세점 오픈
www.dfs.lotte.com

01. 7 점포연동형 배송 서비스 개시 – 세븐일레븐과 연계

01.12 롯데 생활포털 사이트 롯데타운오픈
www.lottetown.com

03. 8 롯데쇼핑닷컴 오픈www.lotteshopping.com
백화점, 롯데닷컴, 인터넷쇼핑몰을 통합한 포털

독립 법인의 형태로 존재
독립적 위상추구 전략
롯데의 다른 계열사와 자원 공유형


온, 오프라인 연계를 통한 CRM
1. 계열사와의 자원 공유와 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2.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서비스의 통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갤러리아 백화점의 귀족마케팅
  • 마케팅 절차 (1) STP 분석➀ 시장세분화(segmentation)➁ 표적시장선정(targeting)➂ 포지셔닝(positioning)(2) 마케팅 믹스(4P) ➀ 상품➁ 건물 ➂ 서비스 ➂-1. 종업원 ➀ 광고 ➁ 판촉 활동 - 사례➂ 온라인 활동4. 갤러리아 백화점의 현황 및 비교분석1) 매출현황2) SWOT 분석(1) 강점(Strengths)(2) 약점(Weaknesses)(3) 기회요인(Opportunities)(4) 위협요인(Threats)Ⅲ. 결론1. 갤러리아 백화점이

  • [전자상거래개론] 전자상거래 구축사례-롯데닷컴 분석
  • 전략은 인터넷 쇼핑에 대해 불신이 컸던소비자들에게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도 믿을 수 있다”는 인식을심어주며 인터넷 쇼핑에 대한 세간의 신뢰를 제고하는데효과를 기여했다.16롯데닷컴의 시스템구축 현황3. 시스템구축 현황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1996년 6월 국내 최초의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인터넷백화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전자 상거래의초석을 다진 이래 1997년 종로서적, 1998년 코스메틱랜드, 뮤직

  • [유통업]국내유통의 현황과 전망
  • 전략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진다. CRM을 통해 고객의 구매패턴, 구매횟수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고객을 세분화하고 목표고객을 선정하여 판촉ㆍ특전ㆍ우대전략을 경쟁적으로 실시중이다.전문기관의 평가사례를 보면 현재까지는 전문 인터넷쇼핑몰이 우세하나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추격이 빨라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삼성몰, 한솔CS클럽, LG홈쇼핑, 해피투바이 등의 전문 인터넷쇼핑몰이 현재까지는 온라인에서 우월하나, 롯데, 신세계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고객만족마케팅으로 성공한 삼성몰
  • 사례12인터넷 마케팅2. 환경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삼성이라는 높은 브랜드 이미지기존 e-business 기업과의 제휴관계온라인(삼성몰)과 오프라인(삼성물산)의 연계로 인한 시너지 창출CRM을 통한 고객맞춤서비스신뢰성과 투명성 제고게시판의 응답속도 느림가격 경쟁력 미흡OpportunityThreat초고속인터넷 보급 및 인터넷이용층 확산고객 맟춤형 서비스에 대한욕구증가쇼핑몰에 대한 이식의 변화- 하나의 구매채벌로 인식업체간의 경쟁 심

  • 인터넷패션쇼핑몰의 마케팅전략
  • 인터넷 마케팅 사례조사목차1. 서론1)배경-(1)이론적 배경 인터넷 쇼핑몰이란?-(2)인터넷 쇼핑몰의 현황2)쇼핑몰 선정 - (1) 하프클럽- (2) 패션플러스- (3) LGeShop- (4) e 현대백화점- (5) 한솔 CSClub2.본론1)인터넷 패션쇼핑몰사례조사 - (1) 쇼핑몰 웹사이트의 특징- (2) 조직구성의 메인 타겟 - ① 하프클럽- ② 패션플러스- ③ 한솔CSClub- ④ e 현대백화점- ⑤ LGeShop2) 마케팅 4Ps에 따른 전략분석 - (1) 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