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쇼핑몰의 CRM전략 -롯데닷컴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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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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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롯데닷컴 사례 소개
Part 2. 구매 Cylcle에 따른 E-Service 전략 1
Part 3. 온· 오프 연계를 활용한 CRM 전략 2
Part 4. Epilogue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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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6 롯데인터넷백화점(lotte.shopping.co.kr) OPEN
- 국내 최초의 전자상거래 SITE
97. 5- 전문몰 개발 진행(Hello Seoul)
-서적(종로서적),화장품(아이참),음반(뮤직랜드),컴퓨터(티존)
-자동차(카렉스)
00. 2 LOTTE.COM 탄생
㈜ 롯데닷컴 법인 설립
- 롯데인터넷백화점(롯데쇼핑)과 Hello Seoul(대홍기획)의
인터넷사업 통합
00. 10 롯데인터넷 면세점 오픈
www.dfs.lotte.com
01. 7 점포연동형 배송 서비스 개시 – 세븐일레븐과 연계
01.12 롯데 생활포털 사이트 롯데타운오픈
www.lottetown.com
03. 8 롯데쇼핑닷컴 오픈www.lotteshopping.com
백화점, 롯데닷컴, 인터넷쇼핑몰을 통합한 포털
독립 법인의 형태로 존재
독립적 위상추구 전략
롯데의 다른 계열사와 자원 공유형
온, 오프라인 연계를 통한 CRM
1. 계열사와의 자원 공유와 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2.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서비스의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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