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박카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회사소개
동아제약소개
동아제약연혁
동아제약 기업철학

02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03 소비자분석

04 광고목표 & 컨셉트

05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 목표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06 광고제작
Main Target - 20대
Sub Target - 40대

07 광고매체 전략분석
광고매체목표
박카스의 광고비 예산액
광고매체별 광고비 예산액
TV광고비의 세부사항
신문광고
지하철 및 옥외광고
라디오 & 잡지 광고
기대효과
본문내용
04 광고 목표 & 컨셉트

목표
80%에게 박카스 디카페를 알린다(Decafe)
비타500 선호자의 10%가 우리 제품을 선호하게 한다
목표 소비자
Main : 10~20대 청년층
Sub : 기존 고객 40대 장년층 비즈니스맨
광고컨셉트
타우린 2배 증가
신제품 박카스 디카페 출시

광고예산

TV 90억
메이저3사
평일 오후 7~8시 주말 오후 6~7시 (대학생 타겟)
신문 70억
메이저3사 및 무가지
라디오 5억
출근시간 및 퇴근시간(등하교시간)
지하철 및 옥외 15억
2호선 대학가 : 대형
기 타 대학가 : 중형
기존 광고액
03년 178억
04년 170억
05-06 예상 광고액
180억!
초반 3개월 30억씩 그후 9개월 10억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젊은층을 위한 박카스 광고전략
  • “젊은층에 어필하는 박카스 광고전략”목 차1. 박카스와 역사 및 시장 상황2.설문 조사3. Laddering4. 브랜드 신화5. Archetype6. What to say7. How to say1. 박카스와 역사 및 시장 상황박카스D의 역사 - 1961년생 올해 나이 마흔다섯 .박카스는 발매 초창기 때 정제와 앰플제 형태로 출시 판매돼 오다가 소비자의 니즈와 기호를 반영해 지난 1962년 8월 8일 현재와 같은 드링크 타입인 박카스 디로 바뀌어 오늘의 박카스 에프에 이르고 있다 .화사측에

  • [광고기획서] vita500 비타500 광고 분석 및 계획, 광고기획안
  • 비타500 광고 분석 및 계획ADisNINDEX주제 선정의 이유상 황 분 석마케팅 전략 및 IMC계획촉 진 관 리비타 500의 현주소와 대응전략광 고 계 획주제선정의 이유제품은 ‘비타 500’으로 오랫동안 드링크 분야에서선구적 역할을 해온 ‘박카스’를 제치고 무카페인성분의 ‘마시는 비타민 C음료’라는 제품의 기능적가치와 새로운 웰 빙(Well-Being) 트렌드에 맞는제품의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노림으로써 주요 소비자 대상 시장 내 리딩 브랜드로서

  • [광고기획안] 광고기획서 애니콜
  • Anycall 광고기획서광고기획서 목차1. 광고 목표 2. 환경 분석3. 표적 소비자4. 시장 분석5. 경쟁사 분석(SKY)6. 자사에 대한 분석7. SWOT 분석8. 포지셔닝맵9. 광고크리에티브 선정10. 매체기획 및 광고예산11. IMC계획12. 광고 스토리보드광고 기획서 목차광고 목표광고 목표핸드폰시장에서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시장에서 anycall이 SKY에게 점점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광고전략을 통하여 신제품

  • [광고기획안] 하이마트 광고기획서
  • 하이 마트 광고 기획서Contents1. 광고상황분석2. 광고기본전략단계3.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4. 광고매체전략5. 결론COMPANY LOGO1.광고상황분석How do I incorporate my logo to a slide that will apply to all the other slides? 1.시장 분석약180평약150평-3)약 400~500평매장평균평수약 9%약11%약 10%약25%시장점유율2)47억원-38억원약100억원약 300억원영업이익1)37억원27억원100억원72억원지점당 매출액180여개300여개70여개250여개지점수6664억원8044억원약 7000억원

  • [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펜잘광고기획서together AD1상황 분석2광고전략3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4참고 문헌 및 자료CONTENTStogether AD1. 상황 분석together AD◇ 제품 출시 :  1984년 ◇ 브랜드 컨셉 : 효과 빠른 두통약 ◇ 제품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 월경통(생리통) ProductWhat is Penzal?together ADCompany주식회사 종근당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