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T.G.I. Friday’s 의 광고전략,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GIF선정동기
환경분석
-자사분석
-거시환경분석
-경쟁자분석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새로운 마케팅 믹스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광고전략
-광고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
-스토리보드
-광고매체전략
- 본문내용
-
왜 TGIF인가?
- TGIF는 우리나라 외식업계 최초로 진출한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써 한때 매출부분 1위를 고수하였다.
하지만 점차 타 경쟁업체가 외식시장에 진출함으로써
TGIF는 선점우위를 지키지 못하고 밀려나고 있다. 그래
서 우리조는 광고 전략을 이용하여 기존의 TGIF 이미지
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고객의 사랑을 되찾기로 의견을
모우게 되었다.
고객분석
10대 후반 ~ 20·30대
- 남성보다는 주로 여성고객 중심
(음식보다는 앉아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환경때문에)
- 30대 이상에서는 가족단위의 고객
중산층 이상의 소득수준
- 식욕을 채우기 위한 음식이 아닌 식사공간에 문화적 가치를 가미하는 계층
♠ Product
① 고품질의 음식
음식 재료의 고품질화
: 미국의 초이스급 육류 & 국내 최상급의 식자재
직영 central Commissary 운영
: 소스, 샐러드, 베이커리 생산 24시간 내에 배송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 요리사들의 업무능력 및 자질향상을 위한 요리 경연대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환경, 경영방식,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시장점유율, 가격,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서비스,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판촉 전략
- [외식산업]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s 경영사례연구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