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빕스 vips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VIPS 선정이유

2.거시 환경 분석

3.환경분석시장

4.분석업체별 점유율 시장

5.향후 전망
OUTBACK
T.G.IFriday’s
BENNIGAN’S

6.자사분석
S W O T

7. S T 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8. 광고 목표

9.설정광고

10.크리에이티브

11.광고 매체 계획
본문내용
빕스 선정 이유
외식업계가 계속적으로 성장해 감에 따라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또한 함께 많은 성장을 거두었다.
하지만, 현재 우리나라의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의 선두자에 있는 업체들은 대부분이 외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VIPS는 로얄티를 지불하지 않는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하지만, TV광고 등의 마케팅활동 부족으로 인지도가 낮다.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핵가족화 된 가족 형태
주 5일제로 인한 여가에 관한 관심 증가

문화적 요인
식생활의 서구화
웰빙의 대중화와 장기화

경제적 요인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글로벌화


기술적 요인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패밀리 레스토랑

가족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 층이 주고객
대략 1만원에서 2만원 사이 가격대에 주로 양식을 위주로 메뉴 구성
품질과 서비스 관리를 위한 시스템 보유
가격대비 격식과 실속을 동시에 차릴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레스토랑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용어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비슷한 의미로 사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깨진 파일이에요.. 제대로 된 자료를 올려주세요.
  • hy0***
    (2006.05.24 23:37:4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마케팅 경력사원 이력서
  • 광고 형태 및 업계 트렌드 조사- 제품 추가 및 개선을 위한 시장 조사- 고객 구매 충동을 위한 판촉물 형태 조사 및 반영(서버 관리 경력사원 경력소개서)별첨. 기획서제 목디지털콘텐츠 신규 사업 계획작 성 자홍길동작 성 일2006년 6월 7일1. 국내 디지털콘텐츠 시장 분석가. 디지털콘텐츠 시장세계 전반에 걸친 인프라 구축의 확산과 기업들의 IT 부문 지출 증가에 의해 디지털콘텐츠 관련 산업은 플러스 성장과 함께 뚜렷한 회복 단계로 파악

  • [광고와 홍보] HERA광고기획안
  • 광고로 얻은 성공적인 브랜딩 효과태평양의 Cash-Cow로 수익성이 좋음 고급화 전략에 따른 판매 기회 감소(백화점에서만 판매)변화하려는 경향이 적음OpportunityThreat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전환화장품 소비 연령층의 다양화백화점 채널의 중요성이 커짐수입품의 시장 잠식경제침체로 인한 소비 위축저가격대 화장품 등장자연주의 제품의 소비 TrendPrestige Brand의 공격적 마케팅Ⅳ. 제품 선정과 분석 HERA의 경우

  • [경영학] VIPS 새로운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
  • 눈에 잘 띄게하고옥외광고 및 전단지 배부 등의 적극적 마케팅.국내에서 빕스의 입지를 더 굳게 하는 경영과 사람들의 취향,사회 트랜드를 맞추기 위해 씨젠, 한쿡, 씨푸드오션과 같은 새로운 형태의 패밀리레스토랑을 계속 선보이며 앞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공략 세움.참고자료www.foodvill.com www.ivips.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매일경제 http://www.mk.co.kr/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중앙일보 http://www.joins.com/Thank You.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빕스 특징1) 국내 고유 브랜드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4) 품격 있는 분위기5) 고객 참여 프로그램목 차 광고론 3조1. 소비자 분석-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소득수준향상으로 우수한 서비스 선호- 신세대 및 뉴 패밀리 출현으로 인해 자기맞춤형 서비스를 선호- 서구적 입맛을 따라가는 추세에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들의 증가Ⅱ. 빕스 마케팅전략 기획목 차 SWOT 분석 S(강점)W(약점)▶ 로열티 지

  • [광고학] 2장 광고산업
  • 2장 광고산업일반적으로 광고산업 분석이라 하면 크게 두 가지, 즉 한 국가의 전반적인 광고비 규모에 대한 분석과 실질적인 광고활동과 관련된 광고업계에 대한 분석을 의미한다. 이 두 분야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광고가 전체 국가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알 수 있고, 광고업계의 구조 파악을 통해 광고를 좀 더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리나라의 광고산업은 70년대까지의 근현대화기를 거쳐 1980년대 이후 급성장기를 맞았다. 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