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 Hilfiger 타미힐피거 마케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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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컨버전스 마케팅 극대화 방안
Intro…

I 시장상황
About 토미 힐 피거

Ⅱ About 타미 힐피거

Ⅲ 가설 및 전략 기획 방안

S – T - P 분석
1. 시장 세분화
2. 표적 시장 선정
3. 포지셔닝
S-W-O-T 분석

Ⅴ 경쟁사 분석

Ⅵ 브랜드 인지도와 품질(디자인) 매트릭스마케팅 믹스

Ⅶ 마케팅 믹스(4P)

Ⅷ Promotion 전략제안블루 오션 및 컨버전스 마케팅 방안

Ⅸ 블루오션-전략캔버스

Ⅹ 컨버전스 마케팅 방안
본문내용
선정이유
현대 남성들의 매트로 섹슈얼 경향에 발맞춘
남성 의류의 New mass luxury product로서
Tommy Hilfiger의 매출액의 상승을 분석하여
On-line상의 Marketing 방안 기획 가정

미국의 대표적 디자이너 브랜드

프레피 룩 중심으로 출시

대담한 광고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초기에 도시 상류층을 대상

힙합을 즐기는 젊은 층을 위해 제품을 출시하면서 선풍적 인기
연령 : 20대 중반~30대 초반

소비형태 : Trading-up의 소비형태

지리 : 도시(프레피룩)

문화 : 캐주얼과 모던을 동시에 추구 1984년 런칭
깔끔하고 지적인 디자인
다양한 색감의 표현
익숙한 로고를 중심으로
캐주얼 메스티지 브랜드
2003년 8월 런칭
매스티지 브랜드
인지도 및 품질
신뢰도에서는 약한 입지
고품질, 고가를 통한 고급 이미지
해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높음
유명 디자이너 통한 신뢰감 획득
국내에서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
전국적이지 못한 매장 수
고객 피드백 시스템 미흡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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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세히 잘 정리되어있어서 좋아요
  • kayoung1***
    (2012.09.24 17:07:1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음.. 그냥 보통 자료네요 ^ ^ ;;;
  • hoiho8***
    (2009.12.14 21:09:2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내용도 너무 심플하고 파워포인트의 질이 너무 낮다
  • happyday***
    (2008.06.16 10:02:24)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보통의 자료로 보임
  • djle***
    (2007.05.21 22: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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