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로와(주)두산의 swot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진로와(주)두산의 SWOT분석을 바탕으로 o/s,o/w,t/s,/w전략을 수립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상세한 설명이 담긴 워드 자료도 있습니다.

목차
Ⅰ. ㈜진로
1.1 제품소개
1.2 SWOT분석

Ⅱ. ㈜두산
2.1 제품소개
2.2 SWOT분석

Ⅲ. 참이슬
3.1 O/S, O/W,
T/S, T/W 전략

Ⅳ. 산소주
4.1 O/S, O/W,
T/S, T/W 전략
본문내용
참이슬제품소개 국내 최초로 대나무 숯 과 공정을 도입한 술 IMF시대를 맞아 저가로 출시,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최소화하고 알코올 도수도 21%로 낮춤으로써 최상의 만족을 선사 국내에서의 인기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상담 및 주문이 계속 상승 Brand Name 참이슬이라는 진로 본래의 의미를 되살리고, 맑고 깨끗한 제품의 속성을표현하기 위해 붙여진 이름
78년 진로의 전통성과 젊고 발랄한 세대적 의미부여제품특성 천연미네랄 공급효과 - 맛있는 물 맛, 생체리듬 조절 및 세포활성화 수질정화 효과 - 중금속 및 불순물 제거, 냄새제거 효과 원적외선 효과 -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 촉진 / 전자파 차단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맥주의 성공사례
  • 주의 이러한 마케팅은 하나의 성공을 창조하게 만드는 원동력이었다.Keywords: 맥주, 광고, 마케팅1. 들어가면서.㈜하이트맥주는 1998년 회사명을 조선맥주에서 하이트맥주로 사명을 변경하게 되었다. 이는 그만큼 조선맥주라는 기업의 이름 보다 ‘하이트’라는 맥주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쳐서 사명을 바꾸게 되었다.우리나라 부동의 맥주였던 OB를 무너트린 하이트맥주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유통 등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2

  • [마케팅전략] OB맥주의 마케팅전략
  • OB맥주의 마케팅 전략- 목 차 -I. 서론1. 국내 시장 환경분석2.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점II. 상황분석(3 Cs : Company, Consumer/Customer, Competition)1.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Competition1) 경쟁자 분석 2) 진입장벽3) 잠재적 경쟁자3. Consumer/Customer market segmentation(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타켓팅(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III. 마케팅 믹스 전략1. 상품(product) 1)2)신상품 3) 제품 전략 4) 브랜드를 통한 차별화 5) 시

  • 소주시장과 진로소주 참이슬
  • SWOT분석참이슬의 SWOT분석을 통한 사업타당성 및 시장성 분석8 설문조사 분석다양한 설문조사를 통한 시장 출시 후 소비자에 대한 참이슬의 초기 반응과 시장인지도 분석9 시장 내 경쟁사와의 점유율과 판매량현재 주류시장에서 경쟁중인 두산과의 점유율비교 평가 및 소주 제품군 속의 다양한 제품들의 판매량 비교평가10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성공제품사례에 가장 핵심인 참이슬의 성공요인 분석 (마케팅부분 삽입)진로의 마케팅 전략1.

  • 경제경영 하이트 분석
  • 주 소비자 분석-104.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 인터뷰 분석-11Ⅵ. HITE 출시 당시 전략1. 경쟁업체-132. SWOT 분석-153. STP 전략-154. 4P 전략-16Ⅶ. 선도자의 지위에선 HITE - 달라진 시장상황1. 경쟁업체-202. SWOT 분석-21Ⅷ.

  • [마케팅](주)진로 참이슬 마케팅
  • 주류사업인 (주)진로만 남아있게 되었다.2 소주 시장의 특징① 소주 시장의 규모소주 시장은 주류 시장 전체규모의 30-40%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간규모는 1조6천억-2천억에 이른다.② 변화하는 소주시장80년대까지는 (주)진로의 소주만이 독과점 형태로 시장을 형성하였다. 하지만 (주)두산이 경월을 인수하여 그린소주를 출시하였고 지방자치제도 이후 소주의 지역화 현상이 이루어지자 소주 시장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두산의 Green 소주등장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