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 마케팅] 차 문화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설립
1. 기업명
2. 기업로고
3. 경영이념&방침
Ⅱ. 제품설정
1. 신제품 기회
2. 아이디어
3. 컨셉트 단계
4. 사업성 분석
5. 제품개발
Ⅲ. 전략수립 sq
SWOT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 본문내용
-
(1) 경영이념
‘건강을 위해 차를 마시세요.’‘여유롭게 삶을 즐기세요.’등의 말이 유행처럼 번져나가지만 현대인의 삶은 실로 이런 모습의 삶을 즐기기 힘들다. 바쁜 일상도 일상이겠지만 차에 대해 아는 사람도 없을뿐더러 다양한 종류의 차를 접하기도 어렵다. 또 길에는 커피전문점이 난무하고 있어 차보다는 커피를 쉽게 마시게 된다. 그나마 웰빙의 열풍으로 녹차가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했지만 이것만으로는 우리 소비자의 잠재욕구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차를 즐겨 마시는 사람도 소위 말하는 제대로 된 차를 마시려면 인사동이나 그 밖의 외곽지역을 가야 접할 수 있어 매일매일 즐겨 마시기는 힘들다. 그렇다고 사람들과 차를 마시고 싶다하여 집에서 잎차로 우려내며 마시는 것은 요즘과 같이 바쁜 일상에서 어려운 일이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하고 사람들에게 다양한 차를 쉽고 편리하게 제공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우리 ‘올마이티(all my tea)’는 다양한 차의 종류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밖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할 것이고 기존의 타 업체들의 몇 번 마시면 한번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식의 혜택에서 벗어나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타 업체들과 다른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