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G화재 소개
LG화재의 재무상태
LG화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마케팅 목표
본문내용
경영방침
성장을 기반으로 한 수익 극대화
경쟁에서 이기는 조직문화
열린경영을 위한 전사적 대화채널 구축
성과주의 기업문화 정착


연혁
1950년대

1958년 12월 16일 범한해상보험주식회사 설립등기
1959년 1월 27일 범한해상보험주식회사 창립
서울 중구 태평로 2가 28에서 업무개시
1970년대

1970년 4월 3일 럭키금성그룹 범한 주식 인수
1976년 6월 23일 기업공개 (자본금 10억원)
1980년대
1988년 6월 21일 럭키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로 변경
1990년대

1995년 6월 1일 엘지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로 변경
1997년 12월 4일 인도네시아합작법인, LG SIMAS Insurance 개소식
1999년 8월 2일 전자상거래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
1999년 11월 1일 LG그룹으로부터 계열분리 인가
2000년대


2000년 5월 12일 S&P 신용평가 A-(strong) 획득
2000년 9월 19일 A.M.Best 경영평가 3년연속 A-(Excellent) 획득
2000년 12월 28일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01년 1월 27일 손해사정 업무위탁 자회사 럭키손사 설립
2002년 12월 구자준 신임 대표이사 사장 취임
2003년 5월 30일 2003 상반기 서경 베스트 히트상품 선정
(LG화재 매직카 자동차보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넷 포털 Daum 다음 인터넷서비스분석 및 실패분석
  • 기업보다 빠르지 못했기에 위험에 빠지게 된 것이다.(4) 경쟁 기업 분석 Daum VS. Naver, Cyworld, Yahoo, Nate, Empas현재 우리나라 포탈시장에는 다음과 함께 선두그룹 나열에 있는 포탈로 ‘네이버’, ‘싸이월드’, ‘야후’, ‘엠파스’, ‘파란닷컴’, ‘구글’ 등이 있다. 최근 몇 년 사이에는 ‘네이트닷컴’ 이 모바일서비스를 기반으로 선두그룹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1) 싸이월드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 [재무분석] 금강고려화학과 한화석유화학의 재무분석 사례
  • 기업모두 업계 평균 보다 나은 결과를 가져오는 것 같다. LG화학과 함께 우리나라 화학산업의 선두기업이고 수출호조등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손수웅 : 손익계산서 분석결과 매출액과 매출원가의 크기가 상당히 유사하나 근소한 차이로 금강고려화학이 앞선다. 그리고 주당 순이익에 있어서는 큰 차이로 금강고려화학이 앞선다. 이는 금강고려화학의 주식수가 적은 관계로 나타나는 것으로 감자등을 통해 주가를 올린 것으로 보인다.

  • [사업계획서] 애견 사랑 보험회사 사업계획서
  • 분석 2사회 문화적경제적매체 환경경쟁 상황시장 분석소비자 분석 SWOT 분석 11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마케팅 조사 15소비자 조사업체 조사 STP 전략 24SegmentationTargetingPosi

  •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Daum ucc 가치 분석
  • 기업의 보복 높음.       - 대체제의 위협 높음.     산업내의 경쟁 (H)-산업의 집중도는 여러 포털사이트로 인해 높으며, -그로 인해 제품차별화가 어려움.-시장성장률 최근 높아지는추세데이터용량 등으로 인해 퇴거장벽이 높음.산업구조분석구매자의 교섭력 (H)(광고주)-대체재가 많으므로 가격민감성이 높음공급자의 교섭력 (H) (UCC이용회원)-포털사이트의 특성상 회원이 없으면 UCC가 의미가없음.대체제의 위협 (H)     - 다른 포

  • 인터넷광고 레포트
  • 분석 정보단서 중에서는 성능, 내용/성분, 직접비교, 간접비교, 가격/가치, 구매안내, 품질, 특별제안의 8가지 유형이 나타났으며, 다른 정보단서인 보증, 기업내의 조사, 새로운 아이디어, 맛과 같은 정보단서는 나타나지 않았다. 국가별로 광고의 정보단서 수의 차이를 보였는데 한국과 영국은 제품의 성능이, 미국은 가격, 구매안내, 품질의 빈도수가 많았다. 또한 제품광고와 서비스 광고로 구분한 연구에서는 한국(71%)이 미국(53%)과 영국(43%)보다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